Moxie 게시판

인천-나리타-달라스-낙스빌 긴긴 여정;;; 나리타에서 1시간 30분만에 미국행 비행기 탈 수 있을까요?

Kyungjin Kyungjin · 2024-11-10 23:24 질문 항공질문

안녕하세요. 

곧 한국에 다녀올 예정인데 가는 비행기표는 샀지만;

돌아오는 비행기표를 아직 구매하지 못해서 고민중입니다. 

저희 최종목적지가 테네시의 낙스빌이라...항상 머리가 아파요 ㅠㅠ 

델타 컴포트플러스나 프리미엄셀렉트 좌석들,  아메리칸에어라인 프리미엄이코노미 위주로 보고 있는데요. 

1/20일 전후의 표를 보다가 

인천(대한항공)-나리타-달라스-낙스빌 (AA) 로 오는게 있더라고요. 

나리타에서 달라스가 비행시간이 쪼금 짧기도 하고, 낙스빌에 최종 도착하는 시간이 너무 늦지 않은 밤인게 그나마 좀 나아서...

세살 아이와 비행에 나쁘지 않아보이는데. 

제 걱정은 나리타에서 1시간 30분안에 달라스 가는 비행기를 탈 수 있을까에요. 

짐은 인천에서 다 넘어갈 것 같은데...(설마 이것도 아닌가요...?)

나리타에서 달라스가는 비행기를 탈 때 간단한 입국심사 외에 또 해야할게 있을까요? 

주절주절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otal 2

  • 2024-11-11 08:07

    가방은 달라스까지 연결이 될것이고요. 나리타에서 환승시 대한항공은 1 터미널에 도착을 할것이고, 달라스로 가는 비행기가 2 터미널 출발이라 터미널간 이동하셔야 하는데요. 분리발권이 아닌 티켓으로 구매를 하시는경우에, 대한항공 나리타 도착시에 환승객 이름을 호명하고 먼저 내려서 공항 지상직원이 버스타는곳으로 안내해주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번에 아시아나-ANA 환승을 같은 방법으로 했습니다)

    티켓을 그렇게 판다는것은, 환승이 가능하기에 파는것이기에 괜찮을듯 합니다. 


    • 2024-11-11 19:34

      막시님 꿀 정보 항상 감사해요!  급한일로 한국가신 듯 하신데, 안전히 잘 다녀오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