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이젠 Hyatt Place도 조식이 무료가 아니라고 합니다.

MOXIE MOXIE · 2025-05-18 12:21 정보 호텔정보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지난 며칠간 Charlotte, NC에 PGA Championship 을 다녀왔습니다. 

그러면서 그곳에 있는 나름 신생 Hyatt Place에 포인트 숙박을 했는데요. 다음날 아침에 (별로 맛 없는 일반적인) Hyatt Place 조식을 먹으러 식당으로 가는데요. 가는길에 식당 직원이 방번호를 물어보는거예요. 이상하다.. 뭐가 바뀌었나? 그러고 있다가....

나중에 엘리베이터에 붙어있는 이 사인을 보고서 이해를 하게 되었습니다. 

텍스트, 사진 액자, 스크린샷, 직사각형, 실내

 

이곳만 이렇게 정책이 바뀐것인지, 아니면 Hyatt Place/House에서 전체적인 조식정책에 변화가 있는것인지는 조금 더 알아볼 여지가 있겠는데요. 

이 내용으로 봐서는 하얏 플레이스에서 조식을 인당 $8+Tax를 이제 받는다고 합니다.

첫줄에 "an elevated breakfast menu" 라고는 하는데, 실제 올라간것은 돈을 받는것뿐이고요. 음식의 퀄리티는 절대 $8 의 가치를 못합니다. 

티어가 있는 회원들은 어른 2 + 아이 2 의 룰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만약에 여러분들께서 가시는 곳이 이렇게 아직 바뀌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이제부터 점차 이런 변화가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아, PGA 챔피언쉽은 첫날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 오늘(일요일) 결과가 나오겠지만, 저는 첫날 아래 사진에 보이는 그룹을 따라서 몇홀을 보다가... 나중에는 Ben An 선수를 따라서 10번홀부터 18번홀까지 같이 걸어봤습니다. 대회전 10일동안 꽤 많은 비가 왔는데, 코스는 정말 최상의 상태이고요. Green Mile이라는 16, 17, 18번홀은 정말 materpiece였습니다. 목요일에 (아래 사진에 보이는) 세계 랭킹 1, 2, 3위 선수의 그룹이 16번홀에서 세명 모두 더블보기를 하는 진광경이 있었고요. 어제 잠시 1위로 올라왔던 디셈보도 16번 보기, 17번 더블보기, 18번 보기로 고전했습니다. 금요일에는 김시우 선수가 홀인원을 하기도 했어요. 

운동 경기, 야외, 스포츠, 잔디, 사람, 스포츠 장비, 하늘, 나무, 구기 경기, 골프 코스, 론 게임, 피치와 퍼팅, 들판, 스포츠 경기장, 포섬(골프), 크리켓, 골퍼, 골프 장비, 사람들, 골프, 플레이어

 

야외, 잔디, 구름, 하늘, 나무, 사람, 스포츠 장비, 들판, 사람들, 공원

 

PGA Championship에 대한 내용은 여행후기로 블로그에 한편으로 정리 해보겠습니다. 

그보다, 하얏 플레이스에서 조식을 돈 받는거.. 이것 큰 변화입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