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멕스 비지니스 플랫 다시 받았는데요. 사인업보너스 관련.
안녕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
제가 2년전쯤인가 아멕스 비지니스 플랫을 클로즈 했었어요.
그리곤 올해 NLL 링크로 아멕스 개인 플랫 다시 열어서 잘쓰고 사인업 보너스도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엊그제 인스타그램보다가, 아멕스 비지니스 플랫 200K 오퍼 (3개월 20K 스펜딩) 가 보이길래, 신청했는데, (모바일로)
아멕스 팝업이 안뜨더라구요. 그리고 하드인쿼리 없이 승인을 받았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하면, 첨부한 사진처럼 오퍼도 보이고, OFFER TERMS 보면, 그 무서운 (You may not be eligible to receive a welcome offer if you have or have had this Card) 도 안보이는데...
제가 인스타에서 광고본 UPGRADED POINTS 회사 다시 찾아가서 보니 거기선 신청링크에 위 문구가 있더라구요.
3개월 2만불 스펜딩이라 빡시게 스펜딩해야하는데 나중에 오리발이 좀 걱정되서요.
이거가지고 아멕스 채팅으로 물어봐야할까요? 저 사인업 보너스 받을수 있을까요??
-
댓글 112021.02.07
-
댓글 02015.01.24
-
댓글 262022.11.03
-
댓글 72026.05.27
-
댓글 52026.04.29
-
댓글 22026.06.05
-
댓글 52026.05.20
-
댓글 12026.05.26
-
댓글 62026.05.12
-
댓글 1082024.11.23
-
댓글 82026.05.11
-
댓글 112026.02.24
-
댓글 1782019.03.12
-
댓글 22026.05.06
-
댓글 62026.05.03
-
댓글 132026.04.23
-
댓글 72026.04.09
-
댓글 42026.03.23
-
댓글 82024.02.25
-
댓글 92026.04.11
-
댓글 52026.04.03
-
댓글 32026.04.03
-
댓글 22026.04.03
-
댓글 22026.04.03
-
댓글 122026.03.29
-
댓글 112026.03.21
-
댓글 92026.03.22
-
댓글 42026.03.23
-
댓글 62026.03.19
-
댓글 22026.03.18
-
댓글 222026.02.19
-
댓글 82026.03.12
일단 좀 기다리셨다가 보너스 트래커가 뜨는지 살펴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요즘은 아멕스가 업데이트가 되어, 보너스 트래커가 뜨거든요. 그거 안뜨면 좀 의심을 해보시면 될 거 같아요.
아..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 첨부한것처럼 이런 트래커가 뜨는데, 이게 뜨면 괜찮을까요? ㅎ
네 문제 없을 거 같습니다.
FHR, 항공 크레딧, 힐튼 크레딧 이 세개 크래딧은 이달말까지 터셔야해서 서두르셔야 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