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 Feb 2025 니가 가라~! (14): 이건 반말이고 ㅋ 조심히 다녀오십시오^^
안녕하세요? otherwhile입니다.
효도한답시고 @bigpicture님 FHR 후원해주셔서 장인·장모님 부산 Signiel 호텔보내드렸는데요, 짧게 후기기록용으로 보내주신 사진 첨부합니다.
이미 @칼리님께서 후기를 남겨주셔서 여기에도 한번 접붙임합니다^^
FHR 사용기는 뭐~! 다들 많이들 보셔서 따로 설명이 없어도 될 듯 합니다. 제일 좋은 걸 나열하자면, 1) complimentary breakfast for 2명, 2) $100 food & beverage credit, 3) complimentary upgrade if available 정도이네요!
우선 방으로 한번 가보실께요~! 따로 많은 사진은 보내주시지 않아서 그냥 방 위주로 찍어서 보내주신 걸 소개하겠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은… 정말 신삥~! 호텔이라서 그런지 너무나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그리고 방사진은 이러합니다.
그리고 시그니엘 부산은 발코니가 예술인데요, 여기가 힐링포인트인거 같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이 한눈에 보이니… 더 좋았다고 하시면서 한번더 기회가 있으면 보내드리겠다고 했네요~!)
그리고 $100 food & beverage credit은 호텔에 있는 중식당에서 랍스타면?으로 해결하셨다고 하고요~! 잘 먹고 잘 쉬다고 오셨다고 합니다.
자식된 입장으로 때로는 이 말을 기억했으면 하네요, “생각보다 효도할 날이 없을 수도 있다!” 아무튼 힘 닿는데까지 효도하고 섬겼으면 하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짧게 후기사진을 투척하듯 블로그 글을 썼는데요, 사실 … 요즘 많이 바쁜 나머지 플막에 출몰하지 못해서 항상 죄송한 마음이지만, 제대로 복귀신고하고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otherwhile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