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이야기 #54. 한국에 있는 가족 AU로 추가하고 플래티넘 카드 $200 호텔 크레딧 사용하기 & AU 카드 빨리 받기

텍스트, 스크린샷, 소프트웨어, 웹사이트,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웹 페이지, 온라인 광고, 컴퓨터 아이콘, 그래픽 소프트웨어, 컴퓨터, 디자인

카드 이야기 #54. 한국에 있는 가족 AU로 추가하고 플래티넘 카드 $200 호텔 크레딧 사용하기 & AU 카드 빨리 받기

Bookmark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 $200 호텔 크레딧 사용하기

 

텍스트, 컴퓨터, 스크린샷, 야외

게시판에 @Tri 님께서 관련 글 남겨주셨습니다.

저는 FHR로 1박 예약하고 $200 돌려받을 생각인데요.

AU 카드를 플래티넘 카드로 만들면, 한국에 있는 가족이 FHR 활용해서 $200 크레딧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AU 카드 $200, 원 카드 $200 이렇게 따로 따로 받는 건 아니고요.

$200 크레딧은 전체 어카운트에서 한번만 가능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플래티넘 카드 AU 추가하기 $175

아시다시피 AU 카드를 플래티넘 카드로 추가하려면 $175 을 내야합니다.

텍스트, 전자제품, 스크린샷

 

1인을 등록하나 3인을 등록하나 $175 내는 건 동일하기 때문에, 양가 어르신과 제 동생 이렇게 3인을 AU로 추가했습니다.

여행 좋아하는 동생 가족은 가만히 있다가 혜택보네요.  ㅎㅎㅎ

 

플래티넘 AU 카드 혜택을 보시면…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FHR 뿐만 아니라, 글로벌엔트리, 메리엇/힐튼 골드, 라운지 액세스도 가능하네요.

호텔 티어가 예전만 못해졌지만, 그래도 없는 것 보다는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당연히 rush delivery 제공해 주는 줄 알았는데, 실물 카드 받으려면 열흘 가까이 걸린다고 하네요. 

며칠 내로 호텔 예약을 해야하는데 저렇게 늦게 오면 일정이 꼬일 듯 해서, 채팅으로 rush delivery 요청했습니다.

그런데 24시간에 한번만 카드 배송 요청이 가능하다고 하면서, 어카운트에 카드 정보 업데이트되면 전화해보라고 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상담원은 전화하라고 했지만, 다시 설명하려니 귀찮아서 다음날 온라인에서 신청해봅니다.

Account Services – Replace Card 선택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소프트웨어, 컴퓨터 아이콘, 도표, 디자인

 

‘Replace card’ 누르니 이유 하나 고르라고 하네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default shipping이 First Class Mail로 되어있어서, ‘Change shipping method’ 클릭했고요.

텍스트, 스크린샷, 소프트웨어, 디스플레이, 폰트, 번호, 컴퓨터 아이콘, 웹 페이지

 

별도의 수수료없이 FedEx Standard로 shipping 방법 변경했습니다..

Rush delivery (다음날 배송) 까지는 아니지만, 이틀이면 도착하니까 저한테는 충분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소프트웨어, 디스플레이, 컴퓨터 아이콘, 웹 페이지, 운영 체제, 웹사이트

 

더 빨리 받고 싶으시면 당일 바로 전화하셔서 요청하시면 될 것 같고요.

2-3일 안에 받아도 괜찮다 싶으시면 온라인으로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국 호텔들 가격이 참 좋습니다.

한국에 있는 양가 부모님께 1박씩 선물해드리는 것 좋은 방법일 듯 싶고요.

10월 평일로 검색해보니 $200 초반부터 시작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소프트웨어, 웹사이트,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웹 페이지, 컴퓨터 아이콘, 온라인 광고, 운영 체제

 

조식이 좋다는 신라호텔 같은 경우에 $250 나오네요.

텍스트, 스크린샷, 소프트웨어, 웹사이트,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웹 페이지, 온라인 광고, 컴퓨터 아이콘, 그래픽 소프트웨어, 컴퓨터, 디자인

 

호텔 크레딧 $200은 calendar year로 계산되는데요.

저는 올해 $200 호텔 크레딧으로 AU 카드 무료로 만든다 생각하고 진행했습니다.

올해 크레딧 사용이 힘들다 싶으시면 한국에 있는 가족에게 1박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Fly with Moxie has partnered with CardRatings for our coverage of credit card products. Fly with Moxie and CardRatings may receive a commission from card issuers. Opinions, reviews, analyses & recommendations are the author’s alone, and have not been reviewed, endorsed or approved by any of these entities.

늘푸르게
bsbyun14@gmail.com

아이 셋 아빠 늘푸르게입니다. 가족 여행에 초점을 맞춰서10년 넘게 포인트 적립 & 사용하고 있고요. 새로운 나라/도시에서 10일씩 머무르면서 가족들과 추억 쌓는 것이 제 소박한 꿈입니다. 발권 놀이 열심히 하면서 그날을 준비하고 있고요. 저는 럭셔리 여행 보다는 가족 여행 중심의 후기를 남기는 블로거 입니다.

Subscribe
Notify of
11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otherwhile
09/30/2021 5:01 pm

FHR이 calendar year로 적용된다니^^ 그럼 ㅋㅋㅋ 12월에 만들어서 tripple dip하면 airline credit, FHR, 그리고 각종 혜택까지 한다면 … 정말 어머어마 하네요! Super user의 길을 계속해서 걸어야 겠습니다 ㅋㅋㅋ

ThinButLong
10/01/2021 1:48 am

아 저도 이렇게 해야겠네요. FHR이 calendar year 인건 전혀 몰랐네요. 정보와 조언 감사합니다.

dandan
10/02/2021 3:36 pm

연말까지 이걸 어떻게 쓰나 고민이었는데 이런 방법이 있네요. 한국에 계신 분 SSN이 없어도 AU 신청이 가능한가요? 카드는 한국으로 배송이 가는건가요?

dandan
10/03/2021 3:58 pm
Reply to  늘푸르게

감사합니다~ 체크인때 카드 내는건 카드를 받아서 늘푸르게님께서 한국으로 배송을 하셔서 한국에서 쓰시는건가요? 아니면 늘푸르게님이 AU카드로 미국에서 예약을 하고 체크인때는 다른 카드를 내는건가요?

dandan
10/04/2021 3:19 pm
Reply to  늘푸르게

아하 그렇군요! 이전에 묶었던 IHG 호텔에서는 stay 차지가 되는 카드를 제출해야된다 한적이 있던거같은데 아무래도 FHR은 Prepaid이니 그럴까요? 저도 이 방법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좋은 방법 감사합니다~!!

dandan
10/06/2021 1:35 pm
Reply to  늘푸르게

유용한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