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하얏 (WOH) 로열티 프로그램 베네핏 연장 – 2022년 2월까지

월드 오브 하얏 (WOH) 로열티 프로그램 베네핏 연장 – 2022년 2월까지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이번 COVID-19 사태로 각 호텔체인들의 회원혜택 연장소식들이 줄줄이 발표되고 있는데, 오늘 아침에 World of Hyatt에서 이에 관한 이메일을 모두에게 보냈습니다. 

 

수영장, 물, 모자, 패션 액세서리, 의류, 수영, 선 햇, 사람, 야외

 

간단히 주요 요점만 정리하자면 이렇습니다. 

  • 2020년 6월 30일까지 여행이 계획되어있는 기존예약의 변경과 취소시 수수료 면제 (체크인 24시간 전까지)
  • 2020년 4월 2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있는 새로운 예약의 변경과 취소시 수수료 면제 (체크인 24시간 전까지)
  • 2020년 12월 30일까지 포인트 기간만료 면제
  • 2020년에 만료되는 무료숙박권, 스윗 업그레이드, 클럽라운지 어워드의 유효기간을 2021년 12월 31일까지 연장
  • 2020년 3월 31일 현재 프로그램 티어는 2022년 2월 28일까지 연장(4월 15일전에 적용됨)

 

언제 다시 여행할지도 모르는 이시점에 상당히 좋은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금은 해놓은 예약은 하나도 없고, 포인트 기간만료의 걱정도 없기는 합니다. 

3월 26일에 기간만료된 Cat 1-7 숙박권이 한장이 있어서, 벌써 2만포인트를 받았는데요. 그냥 아무런 액션을 하지 않고 가지고 있었으면 연장이 되는것이였네요. (전화 한번 해 볼까요?)

기간 만료된 Hyatt Cat 1-7 Free Night Award – 20K 포인트로 받았습니다

올해 현재 하얏 티어는 글로벌리스트에 19박을 한 상태인데, 이 티어가 2022년까지 연장이 되는건 정말 최고입니다!!!

 

오늘 받은 이메일 전문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기존/신규예약에 대한 변경/취소의 수수료가 면제 됩니다.

일단은 6월 30일까지라고 했지만, 상황에 따라서 이 날짜는 뒤로 미뤄질수도 있기는 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문서

여기에 중요한 세가지 사항이 보입니다. 

  • 포인트 유효기간의 연장 – 2020년 12월 31일까지
  • 무료 숙박권, 스윗업그레이드권, 클럽라운지 엑세스의 기간 연장 – 2021년 12월 31일까지
  • 현재 숙박티어 연장 – 2022년 2월 28일까지 

 

텍스트, 스크린샷, 도표, 폰트, 디자인

오늘현재 Moxie의 하얏 숙박기록은 위와 같습니다.  현재 19박에, 글로벌리스트는 2021년 2월 28일까지. 

오는 4월 15일전에 위에 보이는  Globalist의 유효기간이 2022년 2월말까지 되는것으로 바뀌게 됩니다. 

 

Moxie의 계획 변동

오늘 하얏의 이런 발표로 또!!! 하반기 계획이 조금 바뀌게 될듯 합니다. 

얼마전에 메리엇카드 소지로 30박 숙박 크레딧을 받았다고 했잖아요?

이렇게 되는 상황이면, 하반기에 있을 레비뉴 숙박의 메인 호텔이 메리엇이 될 가능성이 많아졌어요. 골드 회원으로 티어가 내려갔지만, 20박정도는 충분히 견딜수 있을듯 합니다. 

그후에 하얏호텔에도 가게 될거예요. 현재 19박에서 11박을 더하면 Cat 1-4 숙박권을 받게 됩니다. 이 숙박권이 원래 6개월의 사용기간이 있는데, 이것은 어떻게 연장이 될지 지켜봐야겠어요. 

하얏 크레딧카드도 처닝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그건 또 어떻게 할까 생각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솔직히 이번에 있는 항공사 프로그램, 호텔 프로그램들의 변화 뉴스를 다 따라가기가 힘들정도로 많은데 말이예요. 

오늘 아침에는 하얏의 이 뉴스에 눈이 번쩍 띄였습니다. 다른 호텔들에서 줄줄이 발표를 하고 있어서 예상이 되어있는 변화이긴 하지만, 이변화가 주는 영향이 적지 않아요. 

여러분들도 이메일 한번씩 확인해 보시고, 현재 가지고 계신 숙박권이나 숙박티어에 변화가 생기면 업데이트 해 주세요. 

모두들 몸 건강히 잘 지내세요. #StayHome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2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마카오손
마카오손
04/07/2020 11:40 pm

곧 메리엇 본보이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인데 2020년 엘리트등급 허들조정이 포함된다고합니다.
티어를 1년 연장해준다던지 엘리트등급 갱신 허들을 대폭 낮춰준다던지 하는 둘중에 하나일텐데 Loyalty Lobby는 엘리트등급 갱신 허들을 대폭 낮춰서 모든회원들을 대상으로 더블(double) 엘리트 나잇 크뤠딧(credi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예측했습니다.
COVID-19사태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하얏도 메리엇처럼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블(double) 엘리트 나잇 크뤠딧(credit) 프로모션을 진행해주기를 희망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