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west가 미서부쪽에서 하와이로 새 비행편을 add 했습니다.

Southwest가 미서부쪽에서 하와이로 새 비행편을 add 했습니다.

Bookmark

안녕하세요, 포조동입니다.

 

오늘은 서부쪽에서 좋은 소식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비행사중 하나인 Southwest 가 하와이를 6월부터 다니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Southwest 홈페이지입니다

Los Angeles, Las Vegas, Phoenix, San Diego에서 하와이의 4 섬을 간다고 합니다.

 

너무 신나는 소식이네요.

제가 사는 LA를 기준으로 찾아봤더니, 

오하우 섬의 호놀루루루는 6/6 부터 하루 2번까지도 다니고, 마우이는 6/26 부터 하루 3번까지,  빅아일랜드는  6/27부터 하루 한번, 제가 제일 좋아하는 Kauai 는 6/27 부터 하루 한번씩 다니네요.

가격을 찾아보니 아래처럼 나오네요.

 

저흰 마우이를 아직 못 가봤는데, 마우이 가는 비행편에 눈길이 마구 갑니다.

가격도 착합니다.

 

다른 공항인  라스베가스와 피닉스에서는  호놀룰루와 마우이는 6월부터, 빅아일랜드와 kauai는 9월부터  다니네요.

샌디에고에서는 6월초에 호놀룰루를 시작해서 6월 말부터는 4 섬을 모두 매일 나가는 비행편이 있네요.

너무 반가운 소식입니다.

 

같은 이코노미여도  좌석간의 간격이 좀더 편하고, 승무원도 전체적으로 친절해서 개인적으로 타기 좋아하는 비행기중 하나입니다.

일등석이 없어서 뭔가 모두에게 평등한 비행기라는 느낌? ㅋ

거기에 짐도 아직까지는 2개까지 공짜이고,  비행편도 바꾸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항공사라 다들 관심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좀더 편히 가시고 싶다면 early bird check in 을 사셔서 일찍 들어가시면, 비상구앞이나 넓은 자리를 잘 맡을수 있습니다.

 early bird는 구간마다 가격이 좀 틀립니다. $15~ 25 정도 합니다.

자동으로 첵인 되면서 앞쪽 번호를 줘서 좀 빨리 들어갈수 있습니다.

사는 시기에 맞춰서 먼저 산 사람에게 앞번호를 주는것 같습니다. 어차피 하실거면 좀 일찍 하시는게 나은데.. 한가지 단점은 환불이 안됩니다.

가끔 같이 가는 동행이 많을 경우 몇분만 early bird를 사셔도 괜찮습니다. (좀 그런가요… ^ ^;;;)

그래서, early bird를 구입하지 않은 경우에는,  24시간전부터 시작하는 첵인 시간에 최대한 빨리 첵인셔서 , 적어도 A 번호를 받으시면 원하시는 자리를 잡을수 있을것입니다.

(전 알람 맟춰놓고, 정말 1분전부터 계속 리프레시 합니다. ㅋ)

현재 는 맘껏 다닐수 없지만, 곧 다들 맘껏 다닐수 있는 시간이 올테니, 하와이 여행 한번 생각해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포조동
marie@iam-apparel.com
Subscribe
Notify of
2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otherwhile
05/18/2021 9:37 am

저도 이 소식 접하고 나서 ㅋㅋㅋ 정말 많이 설렜습니다!!! Southwest가 하와이 취항이 더 많아져서 옵션이 더 많아진 셈이니깐요^^ 다음 여정은 하와이가 되어야겠죠? ^^ ㅎㅎㅎ

MOXIE
Editor
05/19/2021 6:31 pm

저는 싸우스웨스트를 자주 이용하는편인데요. 이렇게 자꾸 뻗어나가 주면, 사용하는 사람들로는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 유알포인트 전환으로 이렇게 간다는거, 아주 바람직하네요~!!!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