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x Business Platinum NLL(No Life Language): “Expand Your Membership”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Amex Business Platinum NLL(No Life Language): “Expand Your Membership”

Bookmark

안녕하세요? otherwhile입니다.

예전에 @늘푸르게님이 블로그 글 중에서 “Expand Your Membership”에 대한 내용을 간단하게 지나간 부분이 있어서 제가 오늘 블로그 글에서 조금 더 심도있게 다뤘으면 해서요.

 

6월 크레딧 카드 신청 간단 후기 (부제: 아멕스 lifetime)

 

여기서 보시면, NLL(일명, No Lifetime Language) 때문에 … Amex의 “one time” welcome bonus “in lifetime rule” 임에도 과거 열어서 sign-up bonus를 받았던 카드나 보유하고 있는 상태임에도 new application을 넣고 open이 될 뿐 아니라, another welcoming bonus까지 받았다고 @늘푸르게님께서 dp를 남겨주셨어요!

 

그래서 요즘, 다른 외국사이트에서도 NLL로 핫한 Amex Business Platinum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면 좋을 듯 해서 이렇게 블로그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1. Pre-Approved vs Expand Your Membership

– “Expand Your Membership”이라는 링크는 약간은 pre-approved의 성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또한 lifetime rule이 적용받지 않는 독특한 형태의 offer입니다. 이게 upgrade offer도 아닌것이 … 그렇다고 pre-approved도 아닌 target에 의해서 형성된 special offer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그래서 어느 dp에서 보면 똑같은 카드임에도 불구하고 pre-apporved와 expand your membership을 각각 apply 했을 때의 결과 역시도 다르고 처닝의 대한 부분도 다르다는 부분이 있는 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심도있게 살펴보면 좋을 듯 합니다^^

 

2. NLL Public Link

– Lifetime rule을 들고 나온 이후로, Amex 뽕을 뽑기 위해서 여러가지 시도들이 많았는데요, 그 중에서 NLL(no lifetime language: anti-처닝 문구가 없는 application page)로 한번먹고, 또 먹는 그런 일들이 조금씩 문이 열리기 시작했어요! 개인카드는 delta 공식홈페이지에서 offer 확인(https://www.deltaamexcard.com/)으로 과거에 sign-up bonus를 받은 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NLL application이 가능했고요, 또한 한시적으로 NLL referral이 가능한 시절에는 다른이들에게 그 링크를 줘서 처닝이 가능한 때도 있었습니다(요건, 조금 위험성이 따르는 부분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그리고 현재 … 그래도 우리 업계(?)에서 그나마 trustful source에 속하는 doctor of credit에서 lifetime language가 없는 NLL public link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관련링크)

– 신청링크로 가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t&c 상으로는 lifetime language가 없어서 여러 dp를 종합하면 … 이미 과거에 Amex Business Platinum를 소지하고 sign-up bonus를 받으셨더라도 다시 처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람, 텍스트, 인간의 얼굴, 의류, 실내, 스크린샷, 벽, 컴퓨터

 

신청링크

 

3. Expand Your Membership with NLL

– 위에 링크와 약간의 성격이 다른 링크가 하나 더 존재합니다. “Expand Your Membership”라고요, 정확하게는 뭘 뜻하는지도 모르겠는데… 이 경우에는 카드를 보유한 상태에서도 new application을 넣어도 opening이 가능하고요, target으로 신청이 가능한 듯 합니다. (참고, @늘푸르게: 6월 크레딧 카드 신청 간단 후기 (부제: 아멕스 Lifetime))

– 근데, 이게 Amex의 특징 중에서 이런 오퍼들은 갑자기 왔다가 사라지는 경우가 쫌 있어요! 가만히 있는데, 갑자기 팝업같이 이런게 뜨고는 사라지는데… 나중에 찾으려면 잘 없고 ㅠ.ㅠ; 이런 경우가 있잖아요! (이거 어떻게 해볼꺼라고… 또 전화에다가… 별짓을 다하고 그러는데 ㅠ.ㅠ; 잘 안찾아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텍스트, 전자제품, 스크린샷

(이런 팝업이 뜨는데, Learn More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Your Special Offer로 현재 나와있는 최고의 offer가 이렇게 나와 있죠!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디자인

(요건 special offer로 “expand your membership”로 보유상태에서 처닝이 가능한 upgrade/pre-approved와는 또 다른 또 다른 종류의 application인듯 하더라구요!)

 

근데… 이걸 어떻게 확인하냐? 팝업이 뜰때까지 마냥 기다려야 되나? 아니요! 그렇게 하지 않고,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을 갈켜 드릴께요!

 

1) 계정 로그인 하시고 링크로 가셔서 문구의 상태를 한번 확인해보세요!

2) 그럼 2가지 링크 중에서 하나가 나오게 됩니다! 1] 첫번째는 “extending your membership”이라는 문구가 있는 application page와; 2] 두번째는 “apply in minutes” 인데요, #1은 당첨이고 #2은 꽝인셈이죠^^

텍스트, 스크린샷, 디자인

(이렇게 나오면 target이 된거고요^^ 당첨!!!)

텍스트, 스크린샷, 디자인

(요렇게 나오면 ~! ㅠ.ㅠ; 다음기회에!!!)

 

– 여기서 몇가지 주의하셔야 하는 부분은 Amex는 같은 product에 대해서 신청을 할 때, 60일 안에 신청을 하게 되면 auto rejection을 받게 되어 있어요! 사실… 저도 이 부분에 대해서 긴가민가(?)해서 막 자료를 찾는데, 아직까지 dp가 없는데요, 아무래도 이 “expand your membership” 자체가 new application으로 분류가 되기 때문에 동일한 policy를 적용받지 않을까? 추측만 하고 있습니다. (제가 연말에 한번 시도해보고 한번 dp를 남겨볼께요~! @늘푸르게님과 다른 플막 식구들의 dp를 보아도 대략 3~6개월 정도로 60일보다 훨씬 많은 몇개월이 뜬 상태에서 이게 들어간거라… 사실 60일안으로 두개의 application이 들어 갈 경우에 어떻게 되는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 [Application DP] 60일 안에 신청하면 pending -> decline이더라구요! (다른 카드와 다르게 auto rejection은 아닌걸로 봐서 … 안되는 건 아닌듯 하고요~!) 그래서 60일 띄워야 할 듯 합니다 ㅠㅠ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디자인

4. 주의사항

– 2021년 하반기에 Amex의 몇 안되는 shut down 사례가 생겼어요! 과거의 대규모 shut down사태의 원인이 1) manufactured spending, 2) self-referrals 이었는데, 이번에는 Amex employee 이었던 Adam이라는 애가 NLL special offer 링크를 흘리면서 그 링크로 처닝했던 사람들이 대규모 shut down 사태가 일어났어요! (관련자료) 결국은 이것 역시도 본인이 책임부담을 앉고 가야 되는 your responsibility!라는 점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본인이 판단하에 책임여부는 당연 본인이 지는 부분을 인지하고 진행하셔야 될 듯 해요! (지금까지 dp로는 target이 된 상태라면 … 안전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또 다른 하나는~! Business Platinum이라는 점이예요! 그 말은 그냥 일반 개인카드와는 다르게 sign-up bonus가 어마어마한 반면에 spending 역시도 어마어마하다는 점입니다! 3개월에 $15,000! 실제로 business를 하시는 분이나 spending이 바쳐주시는 분이 아니시라면… 사실 조금 부담이 있다는 점입니다! 이 역시도 잘 판단해서 진행해야 하다는 부분입니다^^

– 마지막으로 사실 여기에 대한 dp가 그렇게 많지가 않습니다! 그 말인 즉슨, 사실… 아무도 모른다는 말이예요! 사실… “모 아니면 도” “쇠뿔도 단김에 빼라“라는 한탕주의로 카드게임에 접근하다 보면 ㅋㅋㅋ 아예 못만들게 되는 상황이 생겨나기도 한다는 거죠! (일명, shut down 사태처럼요!) 그래서 이런 부분은 최대한 보수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가장 좋고요, 그러나 기회가 되시는 분들은 조심하면서 사태에 민감성을 가지고 우리플막 게시판이나 다른 외국사이트에서의 updated dp들을 참고하시고 진행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도 아직 정보력이 부족한 상태라, 아무리 searching해도 안나오는 부분이나 못찾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제가 틀리거나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참고하고 또한 수정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

 

연말에 돈 쓸일도 많고, 또한 여러가지 챙겨야 되는 부분이 많은게 사실인데요, 이번 자료가 참고가 되고 또한 기회나 여건이 되시는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시는 건 어떠신지 조심스럽게 여쭙습니다^^

이상 otherwhile이었고요, 부족한 정보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otherwhile
poyun.kim@hotmail.com

여행이란 정의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우리에게는 한 단어로 정의할 수 있었으니 … 그것은 “헤븐!” 어디에서 자냐? 무엇을 먹냐? 이것보다는 우리에게 여행이 허락된다는 자체가 “헤븐” 함께 간다는 그 자체가 우리에게는 “헤븐”이고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헤븐”인 우리의 트레블링! 우리 대가족 만의 여행준비와 여행노하우가 넘쳐나는 “헤븐”의 트레블러와 트레블링 가운데로 초대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4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아니
12/29/2021 4:57 pm

오- 나름의 히든 룰에 대해 잘 알려주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늘푸르게
12/29/2021 8:54 pm

‘끝까지 가보는거야~ ‘ 하고 달릴까했는데, 이러다 아멕스랑 끝날까봐 저는 멈췄습니다. ㅋㅋㅋ
2022년에도 no lifetime으로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