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Oct 2023 Kimpton Fort Worth Harper 후기 [처음으로 Suite이 아닌 일반방을 가보다!]
안녕하세요? otherwhile입니다.
오늘은 저희 가족의 최애호텔인 Kimpton으로 다녀왔는데요, 제 나와바리인 Fort Worth 도시에 있는 Kimpton Harper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일전에 이미 후기를 적은바가 있고, 여행하는 도시에 Kimpton 호텔이 있으면 무조건 그 곳에서 투숙을 하는게 저희인데요, 아이들 가을방학?을 맞이해서 주말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Update] 포트워스 다운타운에 위치한 Kimpton Harper 호텔후기 [“with view” 추가]
1. (구)IHG에서 나오는 숙박권 쓰기
– Chase에서 49불짜리 구(IHG)가 있는데요, 저는 이 카드를 취소하지 않고 계속해서 보유하고 있는데, 매년 40k까지 쓸수 있는 숙박권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신)IHG에서 나오는 숙박권과 달리, point를 추가해서 숙박권 사용이 불가능한 상황이라서 무조건 40k 포인트(IHG One Rewards Select Credit Card Free Night) 이하로 나오는 호텔만 가능했는데, 이번 주말에 37k 떳길래… 바로 예약을 잡았습니다.
당연, 가장 싼방으로 잡고요, 몇일후에 reward room이 다 빠져나가서 잘했다 싶더라구요! 2 queen walk in shower 룸으로 예약을 했고요, check in 할때에 1 level upgrade 받아서 2 queen city view로 받았습니다. 가격이 상당한데… 사실은 일반방이랑 스윗의 가격차이가 그렇게 많이 나지는 않더라구요~!
(사실, 두어번 연락해서 diamond tier가 간다… 나 모르냐? 업그레이드 스윗으로 내놔라~! 찔러는 봤는데… 여간 어려운게 아니었어요! 그래서 혹시 숙박권 써서 그런가? 생각도 했는데… 나중에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찔러나 보자 결과가 이번엔 영~! 시원찮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고층 (22층)에 city view를 받은 것으로 만족을 해야 할 듯 하더라구요!
2. 처음으로 일반방에서 자보다! (맨날 Suite만 가다가 ㅠ.ㅠ;)
– Kimpton 호텔은 저희가 정말 많이 갔는데… 이때까지 한번도 일반방에서 자본적이 없습니다. ㅋㅋㅋ 전부 스윗 업그레이드를 받아서 잤습니다! 때는 diamond tier도 아닌 때인데도 불구하고 찔러나 보자 하나 믿고 했는데… 전부 스윗 업그레이드를 받았어요! 근데 이번에 처음으로 일반방에서 잤던 것입니다! (솔직히 약간은 실망? 할뻔 했는데…) 그래도 Kimpton은 Kimpton이더라구요! 상당히 좋았습니다.
@otherwhile, 달라스 다운타운 Kimpton Pittman Hotel 후기
@otherwhile, IHG Diamond Tier 가지고 갔던 @Kimpton Pittman Hotel
@otherwhile, New Orleans Kimpton Fontenot Review (+ Gumbo Shop 맛집)
@otherwhile, 다시 가본 Kimpton Fontenot @New Orleans (Secret Password 후기 + Sandestin 후기도 맛배기로 쪼금~!)
@otherwhile, [Update] 포트워스 다운타운에 위치한 Kimpton Harper 호텔후기 [“With View” 추가]
근데, 왠만하면 찔러보면 suite 주는데 … 이번에는 방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엥~? 무슨 방이 없어! (구라를 쳐도 적당히 쳐야지!!!) 보통 호텔에서는 상시 방들을 몇개는 남겨놓는 경우가 있는데 (suite도 마찬가지고~!) complimentary upgrade를 받아도 diamond tier + ambassador tier를 가지고 있는 저에게 먼저돌아오는게 관례고, 제가 두어번 찔러 놓은게 있는데… 이번에 그게 안통하더라구요! 그래서 솔직히 숙박권 써서? 얘네들이 차별하나? 생각을 했는데… 호텔 정문 앞에서… 그 생각을 버렸습니다. Latino Fest를 하는데… 솔직히 규모가 ㅋㅋㅋ 다움타운 main street를 다 막아놨더라구요!
(사실, Latino fest가 오늘까지였는거 같더라구요! 계속해서 concert도 하고 프리마켓에서 물건을 팔기도 하고… 저희가 호텔의 도착한 시간이 9시 정도인데… 아직까지도 이렇게 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방이 없겠구나~! 싶더라구요!)
이미 전반적인 호텔후기는 썼기때문에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지난번 블로그 후기를 한번 찾아봐 주시고요^^ 오늘은 처음 공개하는 ㅋㅋㅋ “일반방”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300 square feet 정도 남짓의 방이고요, 애들이랑 가는 바람에 1 King은 불가능하고 2 Queen으로 예약을 했고, 방을 들어가자 말자~! 요런 모습이 펼쳐집니다^^ 정말 깔끔했어요~! 그리고 역시 bedding은 최고인듯합니다~! 간만에 꿈잠? 집에서 자는 것보다 더 잘 잔것 같습니다 ㅋㅋㅋ
요거는 손도 안댔습니다 ㅋㅋㅋ 돈이 나가니깐요 ㅋㅋㅋ 애들한테도 먹지 말라고 신신당부! 냉장고도 꽉차있고… 나쁘지 않았어요~!
화장실과 입구쪽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보통은 suite의 경우 이 호텔은 tub이 있는데 여긴 walk-in shower인데… 이것도 크기가 넉넉했습니다~! Amenity도 정말 간단하지만 필요한 건 다 있었고, 처제네는 하얏의 냄새를 좋아한다면 저희는 Kimpton의 냄새를 좋아합니다^^
(다른 방과 connecting이 가능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이 호텔은 각 방의 크기나 모양이 약간씩은 다르더라구요! 워낙 오래된 건물은 renovation해서 그런지?)
방에서 내려나보이는 city view인데… 아름다웠습니다^^ Fort Worth는 그냥 residence의 느낌으로는 city라기보다는 ㅋㅋㅋ big town 같아요~! 거대한 그리고 높은 건물이 즐기하지 않지만… 광활한 땅에 옆으로 퍼져있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3. 그 밖에 … 다른 요소들과 결론!
– Diamond tier로 조식 쿠폰(?) 한장 받았고요, 이 호텔은 coffee랑 tea는 아침에 complimentary로 무료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호텔 자체에서 주는 2 drink coupon이나 다른 complimentary stuffs가 확실히 많이 없어진 것 같네요~! (아니, 아예 없어졌습니다 ㅠ.ㅠ;) 경기가 어려워서 그런가? 예전에는 그냥 쿠폰 몇장만 달라고 하면… 그냥 주는 시절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렇지 않은 듯 ㅠ.ㅠ; (다들 어려우니깐~! 이해는 합니다 ㅋㅋㅋ)
Texas San Antonio에 Kimpton이 하나 들어온다는 소식이 있더라구요! 예전에 있던 Austin에는 Kimpton에서 나가서… 이제는 더 이상 갈 수 없어서 조금 아쉽고요~! 지난번 블로그 글에서 약간의 고뇌를 표했는데, 숙박권 있는거 diamond tier 있을 때, 빨리 털어버려야 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저는 2개 있는거 이번에 한개 써서 1개 남았는데, IHG Business 카드에서 나오는 숙박권도 한장 있어서… 아내랑 해서 총 3장이 아직까지는 있네요~!)
그래도 저희집 최애호텔인 Kimpton은 언제나 가도 만족도가 너무나 좋은 듯 합니다. 특히 Kimpton Harper은 항상 좋은게 정말 깨끗해서 좋고요 (이제는 연식이 조금은 있지만 그래도 다른 호텔과는 다르게 깔끔하고 쌔꺼라서 ㅋㅋㅋ 깨끗하다는^^) 특히 bedding은 다른 호텔들하고는 다르게 너무나 좋습니다^^
이상 otherwhile이었고요, 다음에는 또 다른 좋은 블로그 글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신이 아니신가 했는데… 이제야 좀 사람으로 보이십니다. ㅎㅎㅎ
ㅎㅎㅎ 요즘 일반방을 전전하면서 스윗이 당연한게 아니구나 ㅋㅋㅋ 라고 있습니다^^ 겸손해져야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