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다시 가는 방콕에서 메리어트 계열 호텔 추천부탁합니다

Honeyshock Honeyshock · 2023-08-09 21:33 질문 호텔질문

안녕하세요 허니샥입니다.

7월에 다녀온 방콕여행에 맛들려서 10월에 한번더 가는데요.

이번에는 아멕스 본보이 브릴리언트를 발급받아서 6천불 스팬딩도 채울겸 $100 카드 호텔크래딧도 사용할겸해서 St. Regis에서 2박을 하는데요.

미국 사이트에서 읽다 보니깐 아멕스 트래블 사이트에서 FHR에서 브릴리언카드 사용으로 예약하면 FHR에서 주는 100불 호텔 사용 크래딧과 카드에서 주는 100불 크래딧 사용 더블딥이 가능 하다고 하는데 혹시 이 방법을 사용해보신분이 있는지요?

저번에 가본 하얏트 레전시가 너무 좋아서 UR포인트로 3박4일 묶고 세인트레지스에서 2박하고 나머지 3박4일 일정의 호텔은 아직 안정했는데

메리어트 계열호텔 중에 추천해주시는곳있나요? 쉐라튼, 수라왕세, 등등 보고있긴 한데 결정장애가 나버렸네요ㅠㅠ

아니면 꼭 메리엇 아니여도 추천해주시는곳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브릴리언 카드로 플렛달고 가는데요 룸 업글과 무료 조식등 기대하고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otal 4

  • 2023-08-10 10:33

    와~ 지난 여행이 많이 좋으셨나 봅니다. 바로 또 같은데를 가셔요!!!

    메리엇은 적당한 리뷰는 찾아보기가 쉽지는 않아보이는데요. 그럴경우에는 공홈에서 올라오는 리뷰 한번씩 보시고서, 지난번에 이동이 편하셨던 지역주변의 호텔로 정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 2023-08-10 21:05

      네 지난여행 너무 좋았는데 무계획 여행이라 여기저기 못가본데가 많아서요 ㅎㅎ

      이동하기 좋은 장소는 수쿰빗 bts들 주변이 좋긴 한거 같더라구요 ㅎㅎ

      열심히알아보고있긴합니다 IHG 바우처도 하나 있어서 킴튼 말라이도 하루 자야하구 해서 동선 짜보고있는중입니다.


  • 2023-08-11 11:11

    허니샥님 안녕하세요, 방콕의 매력에  푹 빠지셨군요!!

    메리엇에선 무난하고 좋은곳이 athenee hotel luxury collection 이라고 주변에서 추천해주시네요. Bts 플런칫역에서도 가깝고 수영장도 넓고 클럽라운지도 리뉴얼해서 좋다고해요. 가시게되면 복장제한있으니 긴바지 한벌 챙겨가시고요 . Smooth curry 태국레스토랑도 괜찮다고 합니다.

    메리어트 수라웡세는 외진 지역에 있어 대중교통이 별로고 실롬지역에만 있으면 괜찮은데 주변에 딱히할게 없어요. 뭘할려면 무조껀 택시나 바이크 타고 나가야 합니다. 비교적 최신호텔이라 깔끔하고 조식뷔페 맛나대요.  근데 수영장 작고 이브닝 칵테일이 별로라고 합니다. 

    저는 메리엇체인을 잘몰라서 지인한테 물어본거니 주관적 의견임을 참고해주시고요.

    쉐라톤이나 웨스틴은  아속역과 붙어있는 초역세권이나 둘다 낡았다는점은 감안해주세요. 이두군데는 엄청 옛날에 가봤어요. 지금도 여행사 예약과 개별여행자들로 한국분들은 항상 많다고 들었어요.

    방콕은 호텔도 많고 맛있는 먹거리도 널려있어서 한국에서 일본정도로 거리만 가까우면 진짜 자주가고싶은 곳이네요.

    계획 잘 세우셔서 이번에도 즐거운여행 되세요!!


    • 2023-08-11 14:51

      망고님 답변 감사합니다. 

      웨스틴이랑 쉐라톤은 좋은데 사람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아마도 하루는 옥타브 인가하는 루프탑바가 있는 메리엇 수쿰빗하루자구 킴튼 말라이 하루자고 왈도프에서 이틀 세인트레지스에서 이틀 하얏트 레전시에서 4일 있을거 같습니다. 
      저번 왈도프가 너무 좋았어서요 스파가 정말 최고더라구요. 

      근데 가격이 좀쎄서 아멕스 mr포인트로 FHR에서 예약할까하는데 75000포인트 정도하더구요. 힐튼으로 포인트 옴겨서 예약해도 되긴하는데 FHR 이 100불 호텔크래딧주기도하고 골드멤버라 밥은 나오는데 지금 아멕스포인트로 예약할까 포인트 옴겨서 할까 아니면 레비뉴로 할까 고민중입니다. 후 여행은 설레여서 좋은데 준비과정이 다소 어렵네요 ㅎㅎ 귀차니즘으로 한창 공부하고 알아보다가 이정도면 할만큼했다 대충 예약할까 라는 나약한 마음이 생깁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