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ska Airline Mile 구매 프로모션 (~ 3월 18일까지 연장)

교통, 항공 여행, 비행기, 항공기, 하늘, 야외, 여객기, 항공사, 비행, 플랩, 항공 우주 공학, 날개, 제트기, 차량, 항공기 엔진, 제트 엔진, 눈, 협폭동체 항공기, 트윈젯, 공항, 블루, 공기

Alaska Airline Mile 구매 프로모션 (~ 3월 18일까지 연장)

Bookmark

[Update 3/15/21] 이번 50% 프로모션은 3월 18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텍스트, 폰트, 스크린샷

—————————————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이번주에 나온 새로운 소식중에, 알라스카 항공에서 내놓은 마일 현금구매 프로모션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 해 볼까 합니다. 

 

교통, 항공 여행, 비행기, 항공기, 하늘, 야외, 여객기, 항공사, 비행, 플랩, 항공 우주 공학, 날개, 제트기, 차량, 항공기 엔진, 제트 엔진, 눈, 협폭동체 항공기, 트윈젯, 공항, 블루, 공기

알라스카 항공으로 적립하는 마일이 그래도 요즘에 어워드 발권에서는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어서, 여러분들께서 관심이 많으실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이번주에 준비하고 있는 금요일에 올려드릴 다른 포스팅에서도 보시면 아실수 있으실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지난 몇년동안 알라스카 항공 마일을 이용해서 좋은 일등석 비행기들 많이 타고 다녔습니다. 싸이트 여기저기에 좋은 발권예제들이 있고요. 그 발권으로 탑승해봤던, Emirates Airlines, Cathay Pacific, Japan Airlines등등의 최고급 일등석들의 탑승 리뷰도 많이 보실수 있으셨을것입니다. 

알라스카 항공 마일의 기본적인 적립은 Bank of America에서 나오는 크레딧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로 그동안 많이들 해 오셨을것이고요. 은행에서 점점 처닝룰을 강화함에 따라서, 적립의 난이도가 조금씩 올라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면서도, 최근에 우편물로 6만마일 오퍼들을 보내고 있어서, 저희는 부부가 모두 그 오퍼를 받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알라스카 항공의 최근 소식으로는, 이제 원월드 얼라이언스로 들어가는날이 얼마 남지 않았고요. 이와 관련으로, 어워드 프로그램은 당분간은 지속될것이라는 얘기와…. 언젠가 디밸류가 되겠지만, 같은 원월드 소속의 항공사들과 비숫하게 맞춰지지 않겠나.. 하는 나름 낙관적인 예상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마일구매 프로모션은, 현금을 내고 마일을 구매하는 것이라서, 저희 싸이트에서는 그렇게 권장을 하지는 않습니다만, 크레딧카드로 마일적립하는 방법들이 자꾸만 없어지는 현실에서는, 나름 계산상으로 이득을 볼 수 있는, 이해가 되는 프로모션일것 같아서 오늘 소개 해 봅니다. 

스크린샷, 하늘, 항공기, 비행, 비행기, 파노라마 텍스트, 폰트, 스크린샷, 라인

Promotion Detail

  • 프로모션 내용: Up to 50% 보너스 마일 지급
  • 프로모션 기간: 2021년 3월 14일 미 서부시간 자정까지
  • 한번구매후 환불 불가
  • 맥시멈 10만마일 + 5만마일 보너스 구매가능
  • 알라스카 항공 기본회원은 points.com에서 연간 15만마일 구매 리밋이 있고, 알라스카 항공 Elite Status가 있는 회원들은 이 리밋이 없다
  • 개개인의 알라스카 항공 계좌로 로그인후에 구매가능(로그인 하셔서, 검색창에 “buy miles”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50% 보너스 마일 지급

텍스트, 폰트, 스크린샷, 화이트

맥시멈 10만마일구매에 5만마일 보너스를 받으시게 되면, $2,750과 세금이 조금 붙게 됩니다. 알라스카 항공 마일 15만마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그동안 싸이트에서 보셨던 발권후기와 탑승 리뷰에서 감을 잡으셨겠지만, 

파트너 항공사를 이용해서, 미주-북아시아 일등석 탑승 편도를 두번 타시고 1만마일이 남고요

그렇게 좋은 리뎀션이라고 생각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달라스에서 인천으로 가는 American Airlines 비지니스석 편도로 3번 타실수 있습니다. $3,000이 채 안되는 돈으로 이렇게 할 수 있으면 이것은 생각보다 좋은 가치를 보여줌에는 틀림 없어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디자인

위에 언급한 일등석 편도 한번을 타보기 위해서, 7만마일만 구매를 해 볼까요?
(위의 표에서는 편도발권시 5만~7만마일 필요하실때 내는 가격을 보여주고 있어요.)

 

텍스트, 스크린샷, 번호, 폰트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7만마일 구매하실때 세금까지 $1,389.44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구매하신 7만마일로 무엇을 하실수 있는가 하면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KE 일등석 두번, JL 일등석 한번 발권완료

Review: Moxie의 2020 탑승기 #4 – 일본항공 HND-JFK B777-300ER (JAL First Class)

 

이렇게 일등석 타실수 있고, 일등석 좌석이 없을때는 6만마일에 JAL 비지니스 직항을 타실수 있습니다. 

실내, 가구, 벽, 방, 인테리어 디자인, 베개, 팔걸이, 창문, 바닥, 의자

JAL B777-300ER First Class Seat 2K

 

이런 티켓들의 현금구매를 알아보면, 일등석은 편도에 약 $12,000정도씩 하고, 비지니스석은 $4,000 정도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주의사항: 지금은 알라스카 항공 마일로 파트너 항공사 일등석 발권을 일시적으로 막아놓은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이런 포스팅을 기억하실지 모르겠는데, 이때는 에미레이츠였고, 이번에 보니 JAL 일등석도 일단 검색은 되지 않습니다. 조만간 돌아올것으로 생각합니다. 

 

포인트 구매로 가면 좋은 몇곳

다른 몇가지 스윗스팟들도 좋은 가성비를 보여줍니다. 

  • Washington DC부터 케세이 퍼시픽을 타고서, 홍콩에서 스탑오버하고, 싱가폴까지 가는데, 비지니스석 5만마일. 이 티켓의 현금가격은 보통 $4,500정도. 이번 마일 구매 프로모션으로 하시면 약 $1,000에 됩니다. 
  • 홍콩에서 두바이까지 가는 케세이 퍼시픽 비지니스 탑승. 이것은 3만마일에 되는데, 보통 티켓가격은 $5,000정도하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하시면 $600정도에 가능합니다. 

 

보통 포인트/마일 구매는 저희가 권하지 않는 방법이긴 합니다만, 가장 큰 이유는, 크레딧카드 신청으로 나름 포인트를 쉽게 적립할 수 있기때문이라 생각하고요. 원하는 목적지로의 여행을 계획하는데 한가지 옵션으로 생각은 해 놓으시면 좋을듯 합니다. 

지난번 Lifemiles 구매 프로모션을 이용했던 경험도 그렇고, 이번에 나온 알라스카 항공 마일구매 프로모션도 그렇고, 이런 옵션은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여행계획을 잡으실수 있을지 보시고, 구매하실거면 3월 14일 이전에 해 보세요.

한가지 주의사항은… 포스팅 본문에도 잠시 언급했지만, 조만간 알라스카 항공이 원월드 얼라이언스에 조인하게 됩니다. 그러면, 리뎀션 요구사항에 조금은 변화가 있을법 한데요. 그렇기에, 계획이 아직 없는 여행을 위해서 마일을 먼저 구매해놓는 일은 없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