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하얏 (World of Hyatt) 25% 숙박 포인트 리베이트 on Independent Collections Brands

월드 오브 하얏 (World of Hyatt) 25% 숙박 포인트 리베이트 on Independent Collections Brands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이번에 World of Hyatt에서 조금은 특이한 숙박포인트 리베이트 프로모션을 내놓았습니다. 

쓰고보니 별로 특이한것은 없는데, 지난번 아무 하얏호텔에 갔을때 포인트 숙박시 25%을 돌려주던것과는 달리…

이번에는 특정 브랜드를 지정했고, 하얏 크레딧카드 소지자로 제한을 두고 25%을 돌려줍니다. 

이번 기회에, 파크하얏, 그랜드 하얏, 리젠시가 아닌… 다른 하얏 브랜드들도 알아보면서, 이번 프로모션의 내용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세개의 호텔 브랜드는, (링크 한번씩 눌러보세요)

Destination by Hyatt

JDV by Hyatt

The Unbound Collection by Hyatt

이렇게 세곳으로, 아래 보시는 전체 World of Hyatt 호텔 포트폴리오에서  Independent Collections로 분류되는 브랜드 입니다. 

최근에 꽤 많은 새로운 브랜드들을 한개의 지붕아래로 모으는 노력을 하고 있는 World of Hyatt인데 말이죠. 

그래서 위에 보시듯이 이제는 세가지 분류로 구분도 해 놨습니다. 

Timeless Portfolio

Boundless Portfolio

Independent Collections

나중에 World of Hyatt에 대해서 조금 더 깊숙히 들어가려면 이런것도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Promotion Details

기간: 2021년 6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 숙박
등록링크: 이곳 링크에서 지금부터 8월 20일사이에 등록을 해야 프로모션에 적용
다른 조건 몇가지
– Chase WOH Credit Card 소지자
–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프로모션 기간중에 되어야 한다
– 보너스 포인트 맥시멈: 30,000 포인트 – 즉, 120,000포인트까지 사용하면서 예약 가능

 

Brand Explorer

위의 세 브랜드로 엄연히 World of Hyatt 호텔 브랜드라서, Brand Explorer 프로그램에 해당됩니다.

다들 이미 하시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매번 5개의 브랜드에 숙박을 마칠시에 180일 유효기간을 가진 카테고리 1~4 무료숙박권 한장 받으십니다. 
(저는 아직 그 흔한 Andaz Hotel 에도 못가봤는데, 기회가 있겠지요.)

 

Eligible Stays

이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Eligible Stay”의 정의를 또 알고 가셔야 할듯 합니다. 

Eligible Stay에 해당되는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Free Night Awards 숙박
Point + Cash 숙박
Room Upgrades
Dining & Spa 이용에 사용하는 포인트

 

World of Hyatt Credit Card

이번 프로모션은 특이하게도 크레딧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사람들만이 혜택을 볼수있게 제한하였습니다.

지금은 그다지 오퍼가 좋지는 않지만, 해당 카드의 정보와 신청링크는 아래 링크를 보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The World of Hyatt Credit Card

 

여행의 정상화를 기대하면서 오랜시간을 기다려왔습니다. 

그동안 새로운 호텔 브랜드들을 부지런히 영입하면서 오늘의 World of Hyatt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는데요. 

여전히 현존하는 체인 호텔중에는 단연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 좋은 프로모션이 더 자주 나올수 있으면 하는 기대를 가지면서, 조만간 여행길에 오르실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기대와 함께 오늘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6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otherwhile
06/03/2021 12:44 pm

이번에 새로 들어온 JDV 계열은 상당히 싸면서도 부티크로 괜찮던데요? ^^ 오스틴에 하나 들어와서 한번 가보고 싶네요 🙂

Last edited 15 days ago by otherwhile
홍홍홍
06/03/2021 3:42 pm

가고싶은곳은 많고 프로모션도 많고~ 포인트도 꽤 모아놨는데 시간만 없네요 ㅠㅠ 어느 프로퍼티들이 있는지 또 슥~ 둘러보러갑니다 ㅎㅎ

날나리패밀리
06/04/2021 9:41 am

이 프로모와 전혀 상관 없이 예약을 해 둔 게 있었는데! 혜택을 받게 되는 환상적인 일이 제게도 일어 났네요.
데스티네이션 호텔 중에는 글로벌리스트라도 아침을 안 주는 호텔들이 있습니다. 콘도 사업도 같이 하는 체인이라서 그런지 이 계열 중에 그런 호텔이 많더라구요. 예약하실 때 한 번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포조동
06/04/2021 5:21 pm

캘리포니아에 몇군데 좋은데가 많아서…일단 쓱~ 들러봅니다.
문제는 갈려는 날짜에 호텔이 맘에 들면 방이 안 나오고…ㅠ.ㅠ
열심히 뒤져보겠습니다.

naya
06/07/2021 5:20 pm
승좌
06/08/2021 11:16 am

Brand Explorer로 1박 받은거 지난주말에 썼어요 ㅎㅎ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