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Fly with Moxie 오픈 8주년 경품 이벤트 – 최고의 여행기, 최고의 정보글을 찾아서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로고, 그래픽, 그래픽 디자인, 디자인

[당첨자 발표] Fly with Moxie 오픈 8주년 경품 이벤트 – 최고의 여행기, 최고의 정보글을 찾아서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오늘 2022년 12월 30일 저녁에 Fly with Moxie 8주년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한해동안 저희 게시판에 멋진 여행후기와 각종 관련 정보를 남겨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당첨되신 여러분들 업데이트 합니다.

(오늘은 잠시 여행 나와있는데, 얼마전부터 이상한 증상을 보이던 맥북프로가 충전이 안되는 고장이 난 상태입니다. 이 업데이트를 시작할때 45%의 배터리로 시작을 하는데, 완전히 방전되기 전에 모두 발표 할 수 있도록 부지런히 가 보겠습니다.)

아래 리스트에서 당첨자 닉네임을 클릭하시면, 해당 회원의 작성글로 이동합니다. 게시판에서는 따로 해당글에 댓글을 달면서 업데이트를 하게되면 위로 또 한번 올라오니까 여러분들도 한번씩 다시 보시면 좋겠고요. 보실때 양질의 정보와 후기를 남겨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와 축하의 한마디 남겨주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발표하겠습니다.

Moxie Award 1명 – $150 Amazon Gift Card
@bigpicture

Platinum Award 1명 – $100 Amazon Gift Card
@naya

Gold Award 1명 – $75 Amazon Gift Card
@미스터칠드런

Best Photo Award 1 명 – $75 Amazon Gift Card
@황금돼지

Writer’s Award 16명 – $50 Amazon Gift Card
ThinButLong
May
그린빈
Tanzania
Dalcomsalcom
초록나무
낮은자
Montauk
한국여권
Tim!
칼리
카시아스
망고빙수
라일락
Youngwife
dandan

이렇게 모두 20명의 회원분들께서 Fly with Moxie 8주년 경품 이벤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위의 20분께는 해당되는 아마존 기프트카드를 2023년 1월 15일 이전까지 모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지난 1년동안 작성해주신 뛰어난 후기와 정보 덕분에 저희 싸이트가 한살을 더 먹으면서 질적으로, 양적으로 더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후기와 정보를 작성하셨는데 당첨에서 제외되셨다고 여러분들의 노력이 헛된것이 아니고요. 다 같이 해 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풍성한 정보가 나뉘어지는 곳이 된것 같아서 마음이 뿌듯합니다.

2023년 연말 이벤트도 비슷한 방식으로 해볼까 합니다. 한해동안 여러분들이 나누실수 있는 여행정보와 후기들 많이 남겨주시면 2023년 연말에 또 한번 좋은 글들을 선정하는데 고민 해보겠습니다.

한해동안 수고 많이 하셨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Moxie 드림

———————————————————————–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Fly with Moxie가 오는 2023년 1월 1일이되면 여덟살이 됩니다.

2015년 1월 1일에 블로그 문을 열면서 시작해서 8년째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여덟살 생일을 맞이하면서 지난 한해, 그리고 지난 8년동안 있던 여러가지 일들을 돌아보고, 또 돌아온 생일이니까 회원 여러분들을 위한 기념 이벤트도 좀 해 보고 할까 합니다.

 

State of Fly with Moxie

1. 아직도 코로나… 그러나 어느정도 되돌아온 우리의 모습

아직도 코로나의 여파가 가시지는 않은듯합니다. 이제는 이름을 따라잡기도 힘든 변이 바이러스들도 나오는듯해서 주변에서도 아직도 감염되는 사람들이 있기도 하네요.

이와는 반면에 2022년중에는 해외여행이 자유롭게 열리게 되어서, 우리에겐 멋진곳으로 가 볼수 있는 좋은 기회들도 나름 많이 있었습니다. 이제는 그냥… 조심하면서 여행을 다니는 그런 New Normal이라는 표현이 생겨나기도 했고요. 그렇게 다니시면서 경험한것을 후기로 남겨주시는 여러분들의 수고도 많이 볼 수 있었던 한해였습니다.

지난 몇년간 고생이 참 많으셨습니다. 오는 2023년에는 새로운 여행지로 많은 분들께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올 수 있는 여행을 자유롭게 가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나이는 한살을 더 먹었는데 아직도 가고싶은 여행지는 많이 남아있고….

지난 몇년동안 발목이 잡혀있었던 아쉬운 시간들을 이겨내고 비상할 수 있는 새로운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 Senior Bloggers

2015년을 시작으로 꾸준한 발전을 보이며 2022년 1월부터 6인의 블로거로 자리잡은 저희는, 기존 멤버 그대로 2023년 한해도 변함없이 저와 함께 멋진 공간을 꾸며가실것으로 예상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시니어 블로거는 어떻게 하면 할 수 있는거냐고요? – 그냥 하시고 싶다고 해달라고 하시면 안되고, 평상시에 싸이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시고, 게시판에 후기 자주 남겨주시는 분들께 기회가 있다고 보시면 좋습니다. 그런분들을 주변에서 추천해 주셔도 되고요. 본인이 하시겠다고 하시면, 그동안 싸이트 활동을 검토후 기회를 드리게 됩니다. 매년 연말에 경품 이벤트와 함께 블로거 라인업 변화에 대한 업데이트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3.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수년간 한국 방문을 못하셨던 분들께 Fly with Moxie가 만들어 드리는 고국 방문의 기회.

블로그 오픈 1년후인 2016년에 시작했던 고국 방문 프로젝트는 지난 몇년동안 잘 진행되고 있었는데, 2020, 2021, 2022년에 이 프로젝트는 코비드여파에 따른 여러가지 안전문제로 인해 실행되지 못했습니다. 최근에 저희싸이트에 오신 분들께서는 이 프로젝트를 모르실수도 있을거예요.

아래는 지난 몇년간 이 프로젝트의 흔적입니다.

2016년 Fly with Moxie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2016년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경과보고 – 발권 완료

2017년 Fly with Moxie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오늘은 Fly with Moxie에 좋은일이 있는 날 – Fly with Moxie 날개 2호를 발표합니다

Fly with Moxie 날개 3호를 발표합니다

2018년 Fly with Moxie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오늘은 Fly with Moxie에 좋은 일이 있는 날 –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FM 날개 4호의 발권을 마쳤습니다

2019년 Fly with Moxie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날개 4호의 따끈따끈한 후기 올립니다

 

이제는 도대체 누구의 잘못인지도 잘 모르겠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핑계로 계속 미룰수는 없어서…

2023년. 고국 방문 프로젝트를 부활을 알립니다.

그동안 프로젝트의 진행은 잠시 중단되었지만 저희의 노력은 멈추지 않았음을 보여주는듯,

새해에는 기존의 2장 지원에서 한장이 더 늘어난 한국왕복권 3장을 지원할 수 있을듯 합니다.

저와 같이 이 프로젝트의 동반자가 되어 도움을 주시는 두명의 후원자분들께 박수를 보내드리며, 또 이렇게 같이 발전할수 있는 자리를 계속 만들어주시는 이곳에 오시는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존에는 Moxie와 다른 한분의 후원자분이 1장씩 지원했었는데, 2023년부터 한분의 후원자분께서 더 나타나셨습니다)

한동안 코로나 여파로 인한 안전문제로 프로젝트가 중단되었었는데, 다시 할 수 있게 되어서 마음이 뿌듯합니다.

새해가 되면 부활하는 프로젝트의 상세 내용을 공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제가 되지 않는한 주변에 많이 알려서, 꼭 필요한 분들께 소중한 기회가 돌아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4. Fly with Moxie 2023년 연중 이벤트

2022년 연말 이벤트 글에 아래 내용을 공지한적이 있었습니다.

2022년 최고의 후기선정 이벤트 – 해당 카테고리: 여행후기, 항공탑승리뷰, 호텔숙박리뷰

  • 2022년 한해동안 게시판과 블로그에 작성된 여행후기, 비행기 탑승리뷰, 호텔 숙박리뷰중 최고의 후기 3편을 뽑아, 연말 이벤트에 시상하겠습니다. (후기 마감: 2022년 11월 30일 게시글까지)
  • Award Tier – Moxie Award(1등), Platinum Award(2등), Gold Award(3등) 로 시상내역에 차별화를 두도록 하겠습니다.
  • 이벤트에 참여하는 후기는 Fly with Moxie에서만 볼 수 있어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다른곳에 겹치기 포스팅을 금지한다는 조건입니다)

 

본 포스팅 하단에 8주년 기념 이벤트 내용에 조금 더 자세하게 적도록 하겠습니다만,

위의 최고 후기선정 이벤트는 2023년에도 계속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행블로그에 오셔서 본인의 여행후기를 멋지게 남겨주신 분들께 뭔가 보상을 해 드린다는건, 어쩌면 너무나 당연한것이 아닌가해서 그동안 이런 이벤트를 하지 못했던건 조금은 송구스럽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남겨주시는 여행기와 정보글은, 그 글을 보시는 분들께 새로운 여행지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는 여행지 결정의 가장 큰 역할을 한답니다. 꼭 뭔가 경품이 있어서가 아니라, 우리가 같이 여행정보를 나누는 공간을 이끌어간다는 생각으로 2023년 한해에도 멋진 여행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5. Fly with Moxie 광고수익과 카드 신청 링크 수익

블로그 시작후 첫 몇년간은 100% 사비를 들여서 운영해왔지만, 2018년부터 싸이트 내에 구글광고도 넣어보고, 크레딧카드 추천글에 제가 또 싸이트 제휴링크를 걸어드리기 시작했습니다.

카드 신청시 신경써서 제휴링크 사용해 주시는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본인 신청으로 모자라서, 가족, 친지, 친구분들께 저희 제휴링크를 보내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적립되는 자금으로 꾸준한 싸이트 유지와 업데이트에 사용하고 있고, 아래 보시는 연말 이벤트에 경품도 내 놓을수 있는 여유가 생겼습니다. 잠시의 휴면기간을 지내고 다시 부활하는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에도 이렇게 적립되는 자금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이 부분에는 성장의 룸이 많이 있기는 한데요. 그동안에 보셨듯이 카드 링크 수익에 연연하지 않고, 더 좋은 여행관련 정보를 전달해 드리는 블로거가 될것을 다시 한번 약속 드립니다.

싸이트 제휴 크레딧 카드는 어디에서 신청하시는지 이제쯤이면 다들 아실것 같아서, 이 부분은 그냥 여러분들께 맡겨놓고 저는 여행 블로그 정보 전달에 전념하겠습니다. 그대신 제휴사에서 보내오는 오퍼 업데이트는 빼먹지 않고 부지런히 해서, 여러분들께서 최신정보를 접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Fly with Moxie는 우리만의 여행 블로그 문화를 만들어간다… 제가 이런말을 가끔하고, 작년에도 했고, 올해도 또 합니다.

회원 여러분들이 Fly with Moxie에 오실때마다, 여행에 대한 정보로 가슴 설레이게 하는 그런 싸이트를 꾸려나가고 싶습니다.

 

이런 많은 일이 일어나는 싸이트 Fly with Moxie 8주년 기념 이벤트를 공개합니다.

한해동안 열심히 성원해 주셔서 쉽지 않았던 한해를 잘 이겨나갈수 있었습니다. 이 감사에 나름 열심히 준비해 봤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Fly with Moxie 8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 

8주년 경품 이벤트는 예년과는 완전히 다르게 계획해봤습니다.

본 포스팅 State of Fly with Moxie 4번 항목에 언급한, “최고의 여행기, 항공탑승리뷰, 호텔 숙박리뷰”를 작성해주신 분들께 경품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내용:
2022년 한해동안 Fly with Moxie 오픈 게시판에 여행후기, 항공탑승리뷰, 호텔숙박리뷰, 그리고 Fly with Moxie 싸이트에 적합한 해당 카테고리 정보를 나눠주신 여러분들중에 20명을 선정하여 Amazon Gift Card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미국이 아닌 해외에 계신 분들께는 다른 방법으로 경품 전달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최고의 여행기/정보글 경품 내역:
Moxie Award 1명 – $150 Amazon Gift Card
Platinum Award 1명 – $100 Amazon Gift Card
Gold Award 1명 – $75 Amazon Gift Card
Best Photo Award 1 명 – $75 Amazon Gift Card
Writer’s Award 16명 – $50 Amazon Gift Card

참여대상: 참여기간동안 게시판에 여행후기, 항공탑승리뷰, 호텔숙박리뷰, 각종 여행관련정보를 남겨주신 일반회원 여러분 (블로거님들 게시글 제외)

참여기간: 2022년 1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결과 발표: 2022년 12월 30일**

* 이벤트 공지 포스팅과 참여기간 날짜를 보신 분들중에서 눈치 빠르신 분들께서는 아셨을거예요. 그동안 그냥 가지고 계시던 여행후기, 숙박후기, 항공탑승후기와 각종 정보를 오늘부터 25일까지 부지런히 올려주시면 (한해동안 한편도 안쓰셨던 분들도) 응모가 되는 방식이 되는것이랍니다. 부지런히들 쓰셔요. 🙂
** 당첨자 선정은 Moxie가 지난글들을 모두 다 한번씩 다시 읽어보고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한명당 게시글의 갯수와 당첨 결과와는 큰 상관관계가 없다는것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그 외에 몇가지 심사 기준은 가지고 있습니다. 심사기준중에 가장 큰것 두가지는, Fly with Moxie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게시글이어야 한다는것과, Fly with Moxie에서 사용하는 정식 용어가 아닌 속어/약어들이 포함되어있는 게시글은 심사대상이 아니라는것입니다. 당첨되는 게시글에 당첨소식을 알리면서 댓글을 남겨놓으면 업데이트되면서 위로 올라오니까, 못보셨던 글들은 여러분들도 다시 한번 읽어보실수 있겠습니다.

예년과 다르게 이벤트의 방향을 완전히 바꾼 이유가 몇가지 있었습니다.

  • 여행 블로그 게시판에 좋은 여행후기를 남기시는 분들께 이벤트 혜택이 돌아가는것이 적합하다는 (어쩌면 너무나 당연한) 의견이 그동안에 제 주변분들에게서 많이 들려왔고,
  • 평상시에 읽기만 하시면서 지나가다가 경품추첨에 참여하시는 분들의 조금은 더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이번처럼 하는 이유입니다.

 

그럼… 이벤트 글에는 아무것도 안해도 되는거네요? — 네, 맞습니다만.. 그래도 그냥가면 심심하니까, 아래 다섯가지중에 “한가지”만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2년 한해 fly with moxie에서 가장 인상깊게 읽었던 포스팅/게시글과 그렇게 생각한 이유
  • 2023년에 계획한 여행지
  • 2022년에 새로 만들었던 최고의 카드 혹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최고의 카드 자랑
  • Fly with Moxie에 혹은 그 회원들에게 하고 싶은 덕담
  • Moxie에게 물어보고 싶은것 – Ask Moxie Anything (A.M.A.)

 

이상 Fly with Moxie 오픈 8주년 경품 이벤트 내용과 간단한 싸이트의 업데이트 내용이였습니다.

이벤트 참가를 계기로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도 모두 환영합니다. 기존에 회원이셨는데,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들께서는 로그인 화면에서 Lost Password 기능을 이용하셔서 비밀번호 리셋하시고 들어오시면 로그인 되실거예요. 그동안 가지고 계셨던 후기들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14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Seongah
12/30/2022 11:18 pm

축하드립니다~~ 정성껏 써주신 글들보며 대리만족하며, 감사하며 읽었어요~!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otherwhile
12/30/2022 11:37 pm

엇~! @bigpicture님 1등 ㅋㅋㅋ

Tim!
12/31/2022 12:18 am

감사합니다. 올해도 한해가 훌쩍 지나갔네요. 저는 코로나 시국에 화상모임하던 때가 가끔씩 생각나요. 언젠가 불타는곱창에서 정모할수 있는날이 오기를 바래요

낮은자
12/31/2022 12:19 am

MOXIE 님께 저희가 감사를 드려야하는데 오히려 받았습니다. 부끄럽고 감사합니다.
moxie 가족 여러분 모두 새해에 소망하는 모든것들이 이루어지는 넘치는 복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아니
12/31/2022 12:25 am

축하드립니다!!

bigpicture
12/31/2022 6:31 am

완전 영광입니다~~ 간밤에 소식 듣고 부리나케 왔습니다 ㅋㅋ 좀더 열심히 해서 시니어 까지 노려 보겠습니다 ㅋㅋ 2022년 감사했고. 2023년 플막의 해로 모두들 화이팅 해요~~~

미스터칠드런
12/31/2022 10:48 am

우와! 전혀 예상치도 못했습니다. 더더욱이나 유럽/몰디브 글과 함께 받기에는 너무 글이 초라해 보이네요. 내년에도 더 열심히 활동하라는 뜻으로 받아 들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첫 크루즈를 다녀왔는데 정리 잘 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막 식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일단모아
01/02/2023 8:36 am

당첨되신 회원님들 모두 너무 축하드립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멋지고 즐거운 여행 많이 하시길 바래요!!

osi7layer
01/02/2023 11:00 am

8주년과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dandan
01/02/2023 7:07 pm

매년 즐겁게 연말 이벤트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치간더
01/03/2023 6:42 am

축하드려요

라일락
01/06/2023 2:47 pm

안녕하세요 자주 오지못하다가 9월말에 공항에서 당황했던 상황을 해결하고 정리한 내용 올렸던것뿐인데 이렇게 상을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2023에 더 열심히 활동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하고 오늘부터 사진정리랑 글좀 다듬어보려구요!

DalcomSalcom
01/06/2023 8:13 pm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깜짝 놀랬아요 ~
여행만 다니느라 글 올릴생각을 못했는데
오늘,낼 그동안 여행글 올려볼께요
감사합니다! 올해는 조금 더 글을 올려보도록 할께요 ~ 😋

May
May
01/09/2023 2:52 pm

막시님 생각지도 못한 선물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