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 10만포인트 오퍼 종료(10/6/21)와 Chase Ultimate Rewards 포인트 베스트 사용법

하늘, 건물, 야외, 텍스트, 간판, 부동산, 블루, 밤, 숍, 표지판, 거리, 매장, 레스토랑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 10만포인트 오퍼 종료(10/6/21)와 Chase Ultimate Rewards 포인트 베스트 사용법

Bookmark

제휴사에서 오늘 (10/6) 연락이 왔습니다.

10월 7일 오전 8시까지 현재 10만포인트 사인업 오퍼는 없어진다고 업데이트 해 주었습니다. 

하셔야 하는데, 아직도 안하신 분들이 없으시길 바라며… 다음에 나올 오퍼를 또 기다려 보도록 하지요. 

——————————————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오늘 아침에 여러군데 소식통을 통해서 들어온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 10만포인트 오퍼 종료 소식입니다. 
(어쩐지 어제저녁에 마무리한 이번주 싸이트 단체 이메일 뉴스레터에서 이 카드를 다른카드로 교체시키고 싶었었는데, 그게 이런 이유였을까요? 누가 아무말도 안했었는데…)

지난 6월 4일에 인상된 오퍼로 나오게 되어서 이번 오퍼는 4개월동안 계속 되었는데,

이제 10월 6일(수요일)에 10만포인트 오퍼는 종료가 된다고 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라인

오늘 구글에 들어가서 위와 같이 검색을 해보면, 이번 10만포인트 오퍼가 3일안에 끝난나고 나오는것으로 처음에 보였고, 몇군데의 미국 블로거들이 체이스와 연락을 취해본 결과….

10월 6일에 종료가 된다고 컨펌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직 저희 제휴사에서는 이에 대해서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는데, 조만간 연락이 오지 않을까 하네요. 

 

그동안 저희 Fly with Moxie에서는 우리가 하는 포인트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Chase Ultimate Rewards 시스템에 대해서 꾸준히 얘기하고 있기는 했습니다.

이 포인트가 왜 좋고, 왜 이것부터 해야하며, 이것을 적립하면 어디에 사용하는지 수없이 많은 포스팅에서 정보를 나누고 질문도 하고 그러고 있었어요. 

포인트 적립이야 크레딧 카드 몇장으로 하면 나름 손쇱게 되는것이라 그렇다 치지만,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를 어디에 쓰는가가 솔직히 더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지난 2016년과 지난 3월에 아래와 같은 포스팅을 한번 작성한적이 있어요. 

U.R.Points 활용방법 Best 6+4

Chase UR Point 활용방법 베스트 7 (ver. 2021 w/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 8만포인트 오퍼)

지난 몇년동안 프로그램상의 꾸준한 변화와, 포인트 전환 파트너사들의 여러가지 디밸류가 있었고… 그러면서 어디에 사용하면 좋은가… 이 옵션들도 계속 변화해 오고 있었습니다. 

아래는 지금 현재 계속되고 있는 10만포인트 오퍼의 구체적인 내용신청링크 입니다. 

Chase Sapphire Preferred Visa Credit Card

유알포인트는 워낙에 좋은 포인트 전환 파트너들을 가지고 있어서, 개개인의 사용 용도에 따라서 가성비가 결정됩니다. 

꼭 프리퍼드 카드에 대한것뿐이 아니라, 이번에 오퍼가 6만포인트 사인업 보너스로 올라간 리저브 카드에 대한 내용도 같이 하겠습니다.
(맨 아래에 주의사항을 보시면 아실텐데, 두장의 카드중에 어떤것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있으실법 한데요. 추천드리는 방법은, 일단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10만포인트 오퍼로 먼저 신청하시고, 유알포인트 관련 카드끼리는 Product Change가 되니까, 나중에 리저브 카드로 변경하시는게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 변경은 신규카드 받으신 후에 약 1년정도 후에 하시는것을 추천드리고요.)

 

UR 포인트 전환 파트너의 이해

Chase Ultimate Rewards Program의 자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UR 포인트 사용의 꽃은 전환 파트너를 이용하는 방법이고, 거기에 한단계 더 나아가서, 전환된 파트너사에서 같은 얼라이언스 항공사의 항공 발권을 이용하게까지 된다면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21년 10월 현재 Chase Ultimate Rewards 프로그램에서 포인트 전환이 가능한 제휴사 리스트입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로고, 브랜드, 그래픽, 디자인

Marriott이나 IHG를 제외하고는 거의 모두 우리가 잘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사의 라인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이스 유알포인트 이외에 저희가 잘 사용하는 각종 포인트 시스템들의 전환리스트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포인트 5종류 – 전환 파트너 리스트 2021년 업데이트

 

UR 포인트 잘 사용하는 방법 일곱가지

1. World of Hyatt

체이스 유알포인트를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중에 World of Hyatt을 뽑을수 있습니다. 적어도 지난 몇년동안 글로벌리스트를 즐기고 있는 저로서는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에보신 전환 파트너중에 호텔체인은 딱 세곳인데요. Marriott과 IHG는 포인트의 가치가 좋지가 않아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하얏은 1:1로 전환이 되면서, 하얏 자체의 포인트 가치가 상당히 좋습니다. 간단한 예를 들자면…

[호텔 리포트] Park Hyatt Tokyo Review #1 – 도쿄 파크 하얏 호텔 숙박 리뷰 1편

위의 포스팅은 2019년 9월중에 다녀왔던 Park Hyatt Tokyo의 숙박리뷰입니다. 

이 당시에 9만포인트로 3박 숙박을 했었는데, 스윗 업글권 사용으로 그당시 1박에 12만엔정도 하던 Park Suite으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약 $3,500 정도의 가치로 사용하고 왔습니다. 괜찮지요? ㅋ

이번에 나온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 한장이면, 하얏의 Cat 7 호텔 스윗에 3박을 계실수 있다는 계산이 나오잖아요? (요즘에 글로벌리스트 많이들 되셨지요?)

스펜딩 사용으로 받는 8만포인트에, 카테고리당 2배씩 받는 포인트로 가능한것들 중에 꽤 훌륭한 옵션이 아닐까 합니다. 

(부산 파크하얏은 1박에 2만포인트라서 4박+ 가 나오고, 남산 그랜드 하얏은 1박에 15,000 포인트라서 거의 6박의 계산이 나오게 됩니다)

 

2. UR Mall의 이용

두번째 좋은 방법으로는 저는 Chase Ultimate Rewards Travel Portal을 꼽겠습니다. 체이스 유알몰 사용시 프리퍼드 카드는 25%, 리저브 카드는 50%의 포인트 가치 혜택이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렌터카 예약시에 나오는 두 카드의 차이가 바로 그 차이입니다. 

텍스트, 자동차, 육상 차량, 차량, 바퀴, 스크린샷

텍스트, 자동차, 육상 차량, 차량, 바퀴, 스크린샷

이것을 비교하실때, 프리퍼드 카드가 없으시다면 기본적으로 51,433 포인트가 필요하다고 봤을때, 그 차감율이 프리퍼드카드 소지로 41,146 포인트로 줄고, 리저브 카드 소지로 34,288 포인트로 줄어듭니다. 

캐쉬백 포탈의 개념으로 항공발권, 호텔예약, 렌트카, 크루즈 등등의 여행관련 카테고리에 사용하실수 있는데, 좋은 옵션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항공의 경우에는 이코노미석 탑승시에 더 좋은 효율을 보여주는데, 이런 사항들의 특징 몇가지를 아래에 정리해 봤습니다. 

 

UR Mall에서 항공발권의 좋은점 몇가지

  • 다른 항공사들이 차감율을 계속 디밸류 시킬동안, 체이스의 리저브(150%)/프리퍼드(125%) 카드의 캐쉬백 비율은 디밸류가 되지 않았다
  • 항공권과 호텔, 렌트카의 현금가격이 내려갈수록 저렴한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다
  • 파트너 항공사 어워드 발권시에 문제되는 발권 허용좌석수에 제한을 받지 않는다 (현금 티켓만 있으면 할 수 있어서, 가족 여행시에도 좋습니다.)
  • 성수기, 비수기의 상관을 받지 않는다 (현금으로 살 수 있는 티켓만 있으면 가능한 이유입니다)

 

3. Virgin Atlantic

새해 첫날부터 예고없이 디밸류 되어서 정신을 없게 만들었던 버진아틀란틱은 저는 아직도 유알포인트를 사용하기에 좋은 파트너라고 생각합니다. 

이때 되었던 디벨류에서 우리가 델타원 비지니스석 탑승은 잃어버렸지만, 여전히 이코노미석 편도는 35,000/45,000마일에 가능합니다. 이코노미석 직항 편도가 이렇게 발권이 된다는것은 아직도 좋은것임엔 틀림이 없습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도표

얼마전 게시판에 질문해주신 글에서 위와 같은 발권을 할 수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캐빈 비행기를 찾아보자면, 버진아틀란틱 11만/12만마일로 ANA 일등석 왕복 발권이 됩니다. 이는 (언제 없어져도 이해가 될만한) 아주 좋은 버진아틀란틱의 이용이 아닐까 합니다. 유알포인트와 다른 전환포인트들(MR, TYP, Marriott)의 같은 이용도 가능하기에 좋은 옵션이라 생각합니다. 

 

4. United Airlines

계속 마일 차감율은 변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우리의 곁에 있어주는 United Airlines의 이용을 빼먹을수가 없습니다. 

미 국내선 탑승도 좋고, (앞으로는 불가능해질것으로 보이는) 아시아나 항공 발권도 좋고, 아래 보시듯이 유럽으로 가시는 루프트한자의 사용도 좋습니다. 
(요즘에 자꾸 일등석 좌석들을 없애서 그렇지, 일등석 좌석은 편도 12만마일에 발권하실수 있습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도표

 

5. Southwest Airlines

싸우스 웨스트 항공사로의 전환후 이용도 저는 잘 사용하는 편인데요. 

일단 현금 가격이 훌륭해서, 이와 같이 잡히는 포인트 차감도 아주 저렴합니다. 유알포인트 8만포인트 있으시면, 아래와 같은 구간 실컷 타실수 있으세요. 🙂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6. British Airways

최근에 BA도 디밸류가 되었지만, 여전히 거리제 차감방식의 프로그램으로 잘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이 참 많습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라인, 평행, 도표

현재 아틀란타에서 마이애미 가실때 AA 국내선 탑승하시는데 좋은 리뎀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은 BA 마일로 발권할 수 있는 몇가지 스윗스팟을 정리해 놓은 포스팅인데, 한번 다시 보시면서 발권을 해보실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면에서 BA 역시 체이스 UR 포인트의 훌륭한 파트너라 할 수 있습니다. 

British Airways 발권하기 2편 – 응용편, Sweet Spot 발권

 

7. Jet Blue Airways

젯블루는 그동안에 싸이트에서 몇개의 발권연습 글도 있었는데, 가장 최근에 올려주신 @Tri 님의 아루바 발권후기를 보시면 그 내용이 다 나와있습니다. 젯블루와 (위에 언급한) UR Mall사용법도 같이 보실수 있으시니, 꼭 읽어보세요. 지난주에 발권한 제 캔쿤 발권글도 같이 붙여놓겠습니다. 

코비드 후 첫 비행기 여행 예약/발권 – Aruba

Cancun, Mexico 여행: 항공발권과 호텔 예약 완료 (JetBlue, Delta, & Hyatt Ziva All-Inclusive)

이와 더불어 뉴욕에서 아이들과 디즈니랜드에 가시고 싶다는 @가이우스 님의 얘기를 듣고, 아래 포스팅을 작성해 본적이 있습니다.

젯블루 마일 사용의 좋은 다른 예제가 아닐까 합니다. 

4인가족 UR 포인트 이용으로 뉴욕에서 Disney Land 여행 계획하기

 

이렇게 2021년 3월 현재, Moxie가 추천드리는 Chase UR 포인트 좋은 사용법 일곱가지였습니다. 

 

UR Point 적립카드 종류

요즘에 자주 보시는 슬라이드 스크린 샷입니다. 현재 체이스에서 유알포인트를 적림하실수 있는 크레딧 카드 8장의 모습입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전자제품, 운영 체제, 전자 기기, 컴퓨터 아이콘, 브랜드, 정보기기

위의 5장은 연회비가 없는 개인카드(왼쪽 3장), 비지니스 카드(오른쪽 2장)의 모습이고, 아래 3장은 연회비가 있는, 파트너사로 포인트 전환이 가능한 개인카드 2장과 비지니스카드 1장의 모습입니다. 

이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점은, 아래에 있는 3장중에 한장이 있으셔야지만, 본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UR 포인트 잘 사용하는 일곱가지 방법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3장 모두 연회비가 있는 카드지만, 포인트의 쓰임새를 잘 보시면, 충분히 연회비의 가치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위의 8장중에 7장만 현재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카드들은 2달에 한번씩 새로운 포스팅에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 Moxie의 추천카드 글에서 확인하시고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Moxie의 추천 카드 오퍼 (2021년 9월~10월)

 

프리퍼드/리저브 카드 신청시 몇가지

  • 기존에 이 두카드를 소지하셨던 분들은, 지난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를 받은지 48개월이 지난후에 다시 신청/승인/사인업 보너스까지 받으실수 있으십니다. 
  • 이번 오퍼 신청시, 리저브,  프리퍼드, 사파이어 일반(연회비$0)버전의 카드중에 한장이라도 소지하시고 계시면 승인 받으실수 없습니다. . 
  • 5/24룰을 기억하시지요? 지난 24개월동안 5장의 개인카드를 하셨던 분들은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 
  • 프리퍼드인가, 리저브인가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프리퍼드카드 10만포인트 오퍼로 하시고, 1년동안 카드 쓰시다가, (리저브 카드가 필요하시면) Product Change로 리저브 카드로 업그레이드 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두가지 이유가 있는데, 시작하는 사인업 보너스가 프리퍼드 카드가 더 많은것이 하나이고, 다른 하나는, 프리퍼드 카드가 연회비가 더 적으며, 요즘같이 여행이 불확실할때에는 프리미엄카드, 리저브카드를 가지고 있기가 낭비라는 생각에서 입니다. 

 

Chase Sapphire Preferred Visa Credit Card

 

글을 마치며…

크레딧 카드의 오퍼는 뭐.. 항상 좋은 오퍼가 한번오면, 잠시 후퇴했다가 다시 또 좋은 오퍼를 가지고 나오기 마련입니다. 포인트를 수백만씩 가지고 계신분들께는 사인업 보너스 10만포인트와 8만포인트가 뭐 크게 차이가 있겠습니까만은… 아직 백만포인트 못가신 분들께는 나름 큰 차이가 아닐까 하네요. 

그동안 체이스 5/24 날짜를 계산하시느라고, 혹은 다른 이유에서 신청을 미뤄오셨던 분들이 계신다면, 이제 10월 6일 수요일까지 신청하셔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고 잘 사용하려면 크레딧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를 이용하는법이 제일 빠르다는건 모두 아실것이라 생각합니다. 

지난 7월 8일에 Citi Premier Card가 8만포인트 오퍼를 가지고 나오기 전까지는, 당당하게 신청/승인 갯수 1위의 카드가 바로 이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였습니다. 그동안에 신청하시려던 분들께서는 이제 결정하실때가 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25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Youhaksaeng
10/04/2021 7:27 pm

앗 좀 더 기다렸다가 신청을 하려고 했는데 마감이 되는군요ㅠㅠ…10/6 전에 신청했다가 리젝먹고 리컨으로 성공하면 똑같이 10만 포인트를 적용 받을까요??

Youhaksaeng
10/05/2021 12:21 am
Reply to  MOXIE

감사합니다! 신청했는데
We have received your request for a Chase credit card. We’ll let you know our decision as soon as possible.
이 떴네요. 인스턴트 어프루벌의 기쁨은 아직 멀었군요 ㅠㅠ

Youhaksaeng
10/06/2021 7:07 pm
Reply to  MOXIE

감사합니다.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었는데ㅠㅠ결과 나오면 다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Youhaksaeng
10/07/2021 10:42 am
Reply to  MOXIE

방금 체이스에서 전화왔습니다! 주소만 묻더니 잠시 기다리라고 하고는 결과 혹은 카드가 1-2주 사이로 발송될거라고 하네요.
아침에 정신이 없어서 그래서 승인된거냐고 물어봤어야하는데 못물어봤네요ㅠㅠ 그냥 결과를 바로 알려주지 왜 돌려서 얘기하는건지..

Youhaksaeng
10/07/2021 2:45 pm
Reply to  MOXIE

앗 확인 감사합니다 ㅎㅎ 카드오기만을 기다려야겠네요. 전화 받고도 어카운트에 카드 안떠서 안됐나보다 하고 있었는데..막시님 덕분에 좋은 카드 하나 얻어가요!

Youhaksaeng
10/07/2021 8:05 pm
Reply to  MOXIE

800-432-3117로 전화해서 다시 한번 확인해봤는데 여전히 30일로 뜨는군요ㅠㅠ..내일도 안올라오면 렌딩 디파트먼트에 그냥 한 번 전화해보려고요 ㅎㅎ 참 어렵네요…좋은 소식있으면 업데이트해드리겠습니다!

Youhaksaeng
10/13/2021 9:49 pm
Reply to  MOXIE

일주일째 30일안으로 연락온다는말이 뜨는게 답답해서 lending dept에 전화 했더니, 어…아직 리뷰중인것같아 조만간 답장갈거야!라는 답변 듣고 몇분있다 체이스 계정 보니 승인되어있네요! 크레딧 리밋도 넉넉하게 15K받았어요ㅎㅎ 첫 체이스카드인 프리덤 플렉스는 천불주더니 이번엔 넉넉하게 줘서 좀 여유롭네요. 막시님 덕분에 좋은 카드 얻어가요! 감사합니다ㅎㅎ

반반치킨
10/04/2021 9:34 pm

신속한 정보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는 조금 더 기다려야해서 못하는데, 기다리셨던분들 부지런히 하셔야겠어요.

ThinButLong
10/04/2021 11:30 pm

진짜 저 구글링을 통해 떠 있는 카운트다운은 누가 만들었고 또 어떻게 알아냈을지 궁금해요. 이 세계에는 참 대단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ThinButLong
10/06/2021 1:13 am
Reply to  MOXIE

혹시 저 오퍼 끝나고 더 좋은 오퍼로 점 찍고 돌아오려나요? ㅎㅎㅎ

otherwhile
10/06/2021 11:52 am
Reply to  ThinButLong

반드시 다시 돌아오리라!!! 나의 사파이어 48개월도 조만간 끝인데 ㅋㅋㅋ

미스터칠드런
10/05/2021 9:56 pm

lol/24는 웁니다.ㅠ

ThinButLong
10/06/2021 1:12 am

우와 101/24요??? (죄송합니다ㅡ,.ㅡ;;;)

otherwhile
10/06/2021 11:52 am
Reply to  ThinButLong

ㅋㅋㅋ 이게 사실이라면 전설의 카드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