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zona 4박 5일 여행 4편. Airport Mesa, Bell Rock

구름, 야외, 하늘, 산, 경치, 식물, 표지판, 지상, 자연, 협곡

West Fork Trail

아침 8시 즈음 갔는데 주차장에 자리 없다고 입구를 막아버렸더라고요.

멀리 떨어진 갓길에 주차하고 걸어가는 사람들도 있던데, 저희는 아이들이 어려서 포기했습니다.

Airport Mesa

세도나 전경이 다 보인다고 해서 갔는데, 정말 그렇더라고요.

그리고 여기는 주차장이 넓어서 좋더라고요.

주차장 텅텅 비어있는 것 보이시죠?

야외, 육상 차량, 차량, 하늘, 바퀴, 타이어, 자동차, 구름, 범퍼, 지상, 자동차 타이어,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자동차 부품, 자동차 디자인, 지프, 랜드로버, 자동차 외장, 펜더, 주차된, 레드

듣던대로 뷰도 좋습니다.

야외, 경치, 구름, 하늘, 산, 나무, 자연, 에스카프먼트, 국립 공원, 언덕

야외, 산, 경치, 구름, 자연, 하늘, 나무, 에스카프먼트, 국립 공원, 고원, 협곡, 황무지, 계곡, 지질학

야외, 산, 경치, 자연, 하늘, 구름, 나무, 에스카프먼트, 국립 공원, 고원, 하이랜드, 식물, 언덕, 협곡

야외, 경치, 구름, 산, 나무, 자연, 하늘, 에스카프먼트, 국립 공원, 고원, 식물, 협곡, 계곡

Trail 걷는데 아이들과 함께 걷기 너무 좋네요.

야외, 구름, 하늘, 식물 군집락, 산, 관목지, 나무, 초목, 경치, 식물, 자연, 지상, 사막

조금만 걸으면 Vortex가 있는데 올라가면 360도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화살표 해놓은 곳이 Vortex에요.

야외, 구름, 하늘, 식물, 나무, 지상, 경치, 식물 군집락, 등산로, 관목지, 자연, 산, 언덕

여기 뷰가 예술이네요.

힘 안들이고 볼 수 있는 뷰 맛집인 듯 합니다.

야외, 구름, 하늘, 자연, 산, 하이킹, 지상, 지형, 황무지, 와디, 식물, 경치, 사람, 사람들

맞은편에서 기 받고 있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야외, 지상, 토양, 나무, 흙, 지질학, 황무지, 경치, 식물 군집락, 산, 자연, 협곡, 식물, 등산로, 바위

Chapel of Holy Cross

Moxie님 다녀오신 성당에 저희도 갔는데, 여기도 주차장에 자리가 없었습니다. ㅠㅠ

관심있으신 분들은 Moxie님 후기를 참조하세요.

Moxie의 피닉스 휴가 여행기 #3 – 비오는 날의 Sedona 2부

두 군데 헛탕치고 Airport Mesa만 다녀온 셈인데 어느덧 점심 시간이네요.

마리포사가 유명하다고 해서 예약하려고 했었는데 이미 예약이 꽉찬 상태였고요.

기본적으로 관광객들이 많아서 저희는 일단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간단하게 점심 먹고 휴식 취한 후 오후 일정 다시 시작했어요.

Bell Rock

여기는 입구가 두개인 것 같은데요.

저희는 주차장에서 Bell Rock Climbing 까지 거리가 먼 trail을 골랐더라고요. 사실 호텔에서 이쪽이 가까워서… ㅎㅎ

텍스트, 지도, 아틀라스

Moxie님은 짧은 구간으로 가신 것 같으니, 벨락 가실분들은 지도에서 위쪽에 있는 주차장으로 가세요.

Moxie의 피닉스 휴가 여행기 #2 – 비오는 날의 Sedona 1부

어쨌든 오늘은 주차비가 공짜라네요.

텍스트, 스크린샷, 자동차, 현금 인출기, 표지판, 계량기

날씨가 약간 흐린 덕분에 선선하니 좋았습니다.

야외, 구름, 텍스트, 하늘, 표지판, 식물, 잔디, 산, 나무, 관목지, 간판, 생태지역, 지상, 등산로, 식물 군집락, 스탠딩, 도로, 사람들

야외, 구름, 하늘, 식물, 나무, 경치, 잔디, 건물, 벽돌, 자연, 성, 통로

야외, 구름, 하늘, 식물, 나무, 경치, 자연, 관목지, 식물 군집락, 황무지, 언덕, 지상, 국립 공원, 바위, 산, 사막, 등산로

야외, 구름, 하늘, 식물, 자연, 황무지, 지질학, 관목지, 지상, 와디, 국립 공원, 마크테쉬, 식물 군집락, 버트, 산, 경치, 침식, 지형, 노두, 에스카프먼트, 사막, 잔디, 언덕, 바위, 등산로

1마일 넘게 걸어서 Bell Rock Climb 표지판에 도착했습니다.

야외, 구름, 하늘, 경치, 식물, 언덕, 하이킹, 지상, 자연, 바위, 산

조금만 걸어 올라가서 보는데도 뷰가 좋더라고요.

구름, 야외, 하늘, 자연, 경치, 산, 식물, 국립 공원, 나무, 황무지, 황야, 에스카프먼트, 와디, 고원, 관목지, 지형, 하이랜드, 버트, 지질학, 펠, 저반, 지중해성 관목지대, 매시프, 사막, 언덕, 협곡

구름, 하늘, 야외, 식물, 자연, 나무, 황무지, 산, 버트, 국립 공원, 에스카프먼트, 언덕, 와디, 경치, 지질학, 고원, 노두, 지형, 사막, 바위, 협곡

야외, 구름, 나무, 산, 하늘, 자연, 식물, 국립 공원, 황야, 관목지, 경치, 고원, 하이랜드, 지중해성 관목지대, 황무지, 식물 군집락, 지형, 와디, 펠, 언덕, 지상, 사막

야외, 구름, 하늘, 식물, 나무, 토양, 건물, 지상, 경치, 바위, 자연

아이들과 함께 올라갈 수 있는 곳까지 갔고요. 이후부터는 약간 위험한 것 같아서 저희는 더 이상 올라가지 않았어요.

구름, 야외, 하늘, 자연, 산, 지상, 하이킹, 지형, 지질학, 와디, 황무지, 나무, 경치, 언덕, 협곡

야외, 구름, 자연, 하늘, 경치, 산, 식물, 황무지, 에스카프먼트, 국립 공원, 지질학, 노두, 저반, 나무, 버트, 고원, 침입, 지형, 와디, 황야, 바위, 기반암, 화산전, 언덕, 협곡, 사막

이 정도 걸었으면 저희 집 딸 아이들이 지칠 타이밍인데 이상하게 힘이 넘칩니다.

볼텍스의 힘인가요? ㅋㅋㅋ

아이들이 하이킹 하기 쉬운 곳 위주로 여정을 꾸렸었는데 그마저도 다 보지 못했네요.

일몰 보러 갈까 생각도 했었는데 아이들이 귀찮다고…  ㅋㅋㅋ

어차피 많이 보는게 목적이 아니어서 둘째날은 이렇게 마무리했습니다.

Arizona 4박 5일 – Day 4 & 5, Montezuma Castle National Monument & Andaz Scottsdale Resort & Bungalows

Arizona 4박 5일 – Day 2 Part II. 세도나로 이동, Hilton Sedona at Bell Rock

bsbyun14@gmail.com

아이 셋 아빠 늘푸르게입니다. 가족 여행에 초점을 맞춰서10년 넘게 포인트 적립 & 사용하고 있고요. 새로운 나라/도시에서 10일씩 머무르면서 가족들과 추억 쌓는 것이 제 소박한 꿈입니다. 발권 놀이 열심히 하면서 그날을 준비하고 있고요. 저는 럭셔리 여행 보다는 가족 여행 중심의 후기를 남기는 블로거 입니다.

미스터칠드런
11/07/2022 11:05 am

언제나 봐도 좋은 세도나네요! 저희도 너무좋았는데 아이가 어려서 하이킹을 못했어서 다음에는 하이킹을 꼭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나중에 저희 아이도 볼텍스?!의 기운을 받아 즐겁게 하이킹 하는 그날을 위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