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Fly with Moxie 오픈 5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 – AMA 5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로고, 그래픽 디자인, 브랜드, 그래픽, 디자인

[당첨자 발표]Fly with Moxie 오픈 5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 – AMA 5

Bookmark

Fly with Moxie 오픈 5주년 생일을 축하해 주신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Ask Me Anything은 미국 블로거들끼리는 꽤 자주하는거라서 저희도 처음으로 해 봤는데 어떠셨는지 모르겠어요. 다행이도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은 하나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질문을 다섯개나 해야해서 응모하는데 부담이 조금 있으셨을수도 있고요. ㅎㅎㅎ

오늘 1월 1일 오후에 네이버 사다리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경품이벤트 당첨자를 뽑았습니다.  (혹시 좀 더 좋은 추첨 프로그램 있으면 추천 바랍니다). 

당첨자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텍스트, 번호, 폰트, 스크린샷, 친필

WOH 25,000 포인트 – Joy님

Hilton 50,000 포인트 – 기돌님

스카이롬 Lite – 돈니조아님

Veuve Clicquot 샴페인 – Naya님 (곧 결혼하시고 신혼여행 가시는것으로 아는데 축하드립니다)

타켓 $50 기프트카드 – 포인트조아님, 망고빙수님, 씨제님, 관제탑님, Wanderlust님

 

상품 전달과정

Joy님께는 하얏 Points Combine Form을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기돌님께는 힐튼 Point Pool하는 제 설명글 읽어보시고 저한테 이메일 하나 보내주시면 포인트 전환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먼저 제 힐튼 계좌정보를 보내드릴게요)

돈니조아님께서는 스카이롬 실물 제품을 받으실수 있는 주소를 싸이트의 쪽지로 혹은 제 이메일로(flywithmoxie@gmail.com) 보내주시면 주문해 드리겠습니다. 

Naya님께서는 역시 실물 샴페인을 받으실 수 있는 주소를 (저한테 말고) 홍홍홍님께 알려주시면 진행 되겠습니다. 

타겟 기프트카드 $50 당첨되신분들께서는 이메일 기프트카드를 받으시게 되실건데요. 망고빙수님께서는 한국에 거주중이셔서, 제가 1월 27일 한국모임할때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가져가서 직접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경품 받으시는 분들께서는 후기를 남겨주실수 있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

이벤트에서 당첨 안되신 분들은 너무 속상해 하시지 마시고요. 🙂

현재 싸이트 전체 회원분들을 위한 5주년 기념품 제작을 하는중입니다. 넉넉히 시간을 잡으면 1월말 정도면 준비될것 같은데, 싸이트를 통해 주문해주시는 분들께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열심히 적립하고, 깔끔하게 발권하고, 즐겁게 여행하는 Fly with Moxie 여행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Fly with Moxie가 오는 2020년 1월 1일이되면 드디어 다섯살이 됩니다.

2015년 1월 1일에 블로그 문을 열면서 시작했는데, 시간 참 빨라요 그쵸?

다섯살 생일을 맞이하면서 지난 한해, 그리고 지난 5년동안 있던 여러가지 일들을 돌아보고, 또 돌아온 생일이니까 회원 여러분들을 위한 기념 이벤트도 좀 해 보고 할까 합니다.

 

State of Fly with Moxie

1. 싸이트 새로운 개편

지난 9월, 대만여행에서 돌아와서부터 작업을 시작해서 앞으로 5년, 10년 그 이후를 더 같이 갈 새로운 덱으로 이전을 하였습니다. 아직까지도 완전하게 된것은 아니라서 계속 수정작업을 하고는 있지만, 커다란 그림은 다 완성이 되어서 글도 쓰고 댓글도 달면서 정보를 나눌수 있게 만들어 놨습니다. 적지않은 시간을 고민을 했고, 그만큼 이상의 시간을 들여서 작업을 했고, 상상할수도 없는 많은 돈도 썼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할 수 있는 수 많은 가능성에 투자를 한것이라 생각하고 충분히 만족하고 있어요.

모든 기능이 최신 버전이라서 어떤것들은 제가 따라가기가 조금 힘든것도 있기는 한데요. 그래도 조만간 적응을 하지 않을까 해요. 이미 해 보신분들도 계시겠지만, Facebook처럼 본인만의 프로필을 만들어 가면서, 본인만의 친구들을 구성하고 정보를 나눌수 있는 싸이트 내에 새로운 공간도 만들어 드렸습니다. 기회 되시는 분들은 이 기능도 한번 잘 활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새로운 싸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는 계속 될것이고요. 이런 과정에서 여러분들께서 겪으시는 문제점이나, 다른 좋은 개선의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항상 저한테 연락 주세요. 고민하고 연구해서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2. 새로운 Senior Blogger 2인의 조인

마지막 싸이트 업데이트 작업에서 완전하게 되면 그땐 모두 아실텐데, 2020년이 되면서 두명의 새로운 블로거님들이 또 그들만의 멋진 여행이야기로 싸이트를 빛내주시겠습니다.

LA에 계신 @포조동 님과, Kansas City에 계신 @onething 님 이렇게 두분이세요. 모두들 환영해 주세요.

두분의 블로그 이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포조동님의 블로그 – Jetting Schnauzer

onething님의 블로그 – Beautiful Life

2020년 1월부터 모두 7인의 블로거님들께서 저와 함깨 멋진 공간을 꾸며가실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동안 수고해 주셨던 블로거 @aero 님께서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블로거 활동은 그만하시고 일반회원으로 활동하시게 되었습니다.

시니어 블로거는 어떻게 하면 할 수 있는거냐고요? – 그냥 하시고 싶다고 해달라고 하시면 안되고요, 평상시에 싸이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시고, 게시판에 후기 자주 남겨주시는 분들께 기회가 있다고 보시면 좋습니다. 그런분들을 주변에서 추천해 주셔도 되고요. 본인이 하시겠다고 하시면, 그동안 싸이트 활동을 검토후 기회를 드리게 됩니다.

 

3. 고국방문 지원 이벤트

수년간 한국 방문을 못하셨던 분들께 Fly with Moxie가 만들어 드리는 고국 방문의 기회.

2016년에 시작했던 고국 방문 프로젝트가 지난 4년을 거쳐오면서 더욱 성숙해졌습니다. 지난 흔적들을 아래 링크로 한번 둘러보시죠.

2016년 Fly with Moxie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2016년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경과보고 – 발권 완료

2017년 Fly with Moxie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오늘은 Fly with Moxie에 좋은일이 있는 날 – Fly with Moxie 날개 2호를 발표합니다

Fly with Moxie 날개 3호를 발표합니다

2018년 Fly with Moxie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오늘은 Fly with Moxie에 좋은 일이 있는 날 –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FM 날개 4호의 발권을 마쳤습니다

 

그동안에 이렇게 몇년동안 해 왔는데, 역시 2019년에도 꼭 필요하신 분께 그 기회가 돌아가게 되어서 정말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2019년 Fly with Moxie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다녀오시고서, 아버님을 추천해 주신 따님께서 아래와 같은 멋진 후기도 남겨주셨습니다. 정말 잘 다녀오셔서 좋고, 좋은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국방문 지원 프로젝트 날개 4호의 따끈따끈한 후기 올립니다

 

2020년에도 Fly with Moxie에서 이 좋은 프로젝트를 계속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별도로 이벤트 글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만, 현재로서는 2020년에 제 5호 대상자를 찾기로 하고요. 가능하다면 6호 대상자도 찾아서 해 드려볼까 합니다. 이부분은 고국방문 지원 이벤트 공지글을 올릴때까지 확정지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Fly with Moxie를 지원해 주시는 분들

매년 연말 정리를 하면서 이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지 않고 지나갈수가 없습니다. 2019년 고국방문 지원 이벤트 발권시에도 이렇게 전달된 지원금을 이용해서 발권을 했습니다. 받을때마다 부담이 되긴 하는데, 그래도 보내주실때 주시는 목적을 알려주셔서 꼭 그 목적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도와주시는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5. Fly with Moxie 광고수익과 카드 신청 링크 수익

지난 2018년 언젠가부터 싸이트 내에 광고도 올라오고, 크레딧카드 추천글에 제가 또 제휴링크를 걸어드리기 시작했습니다.

사용해 주시는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렇게 적립되는 자금으로 싸이트 운영비에 사용하고 있고, 아래 보시는 연말 이벤트에 경품도 내 놓을수 있고 그러는 여유가 생겼습니다. 그렇다고 수익에 연연하지 않고, 더 좋은 정보를 전달해 드리는 블로거가 될것을 다시 한번 약속 드립니다.

 

Fly with Moxie는 우리만의 여행 블로그 문화를 만들어간다… 제가 이런말을 가끔 하는데 말이죠.

이제 5년차가 되는 여행블로거로서 앞으로 다가올 5년안에 꼭 하고 싶은게 있습니다. 저, Moxie는요~

회원 여러분들이 Fly with Moxie에 들어올때마다, 여행에 대한 정보로 가슴 설레이게 하는 그런 싸이트를 꾸려나가고 싶습니다.

아직 그렇게 되려면 해야 할일도 많음을 알고 있고, 더 많은 밤을 새면서 공부하고 연구하고 여행 계획하고 그래야 하는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는데 여러분들도 꼭 같이 해 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또 역시 올해 생일에도 말이 너무 길었습니다. ㅋㅋㅋ

그럼, Fly with Moxie 5주년 기념 이벤트, AMA-5를 공개합니다. (어? 이건 뭐야? 아마 5? 신선한데?)

 

Fly with Moxie 5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 – AMA 5

이벤트 기간: 2019년 12월 24일 ~ 2019년 12월 31일(미국 동부시간 기준)

당첨자 발표: 2020년 1월 1일 저녁시간 언젠가 (미국 동부시간 기준)

당첨자 선정과정: 이벤트에 응모하시는 인원을 보고 적당한 방법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 아래에 읽으실 AMA 5의 방법으로 댓글을 달아주시면 자동 응모가 됩니다. 짧게 설명하자면, 질문 5개를 한개의 댓글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AMA 5가 뭐예요?: Ask Moxie(Me) Anything의 약자입니다.

Fly with Moxie는 항공, 호텔, 여행, 크레딧카드등의 여행에 관련된 주제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그 주제의 영역을 넓히고 싶은 마음은 조금도 없습니다만, 이번 5주년 AMA 이벤트에서는 그 영역을 잠시 넘어서 Moxie에게 정말 아무거나(Anything) 다섯가지를 댓글로 물어봐 주시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원래 하던 항공, 여행, 호텔, 카드에 대한 질문으로 하셔도 되고요. 그에 관련된 에피소드 같은것 물어보셔도 되고요. 그와 전혀 상관없는 개인적인것도 물어보셔도 됩니다. 이제 블로그를 열어놓은지 5년이나 되었는데, 여러분과 좀 더 인간적으로 친해져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 🙂

이 역시 처음 해보는거라서 몇가지 주의사항이 있는데 말이죠.

  1. 공개하기 어려운 너무 개인적인 질문이 있을시에는 적당한, 공개가 가능한부분까지만 대답을 해 드리겠습니다. 현명한 질문이 현명한 답을 끌어낸다. 뭐 이렇게 보시면 좋습니다. (나이 이런거 물어보지 마세요. ㅋ)
  2. 제가 모르는 너무 어려운 질문을 해 주시면, 다른분들께 도움을 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대답을 아시는 분들의 중간 끼어들기(!!) 댓글은 항상 환영합니다.
  3. 다섯개의 질문을 한개의 댓글에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다섯개의 대답을 한개의 대댓글로 달아드리는 방식으로 하겠습니다.
  4. 저에게 궁금하신게 없어서 질문이 없으시면(ㅠㅠ), 본인이 하시고 싶으신 덕담이나 뭐 다른것으로 다섯가지 써 주시면 됩니다. 거주지를 포함한 자기소개 해주셔도 되고요. (이거 10주년이 되면 10개가 됩니다. logic을 아시겠죠? 이제 활동이 점점 어려워지는구나.ㅋ)
  5. 댓글 횟수와 응모 횟수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10 댓글, 즉 질문으로 50개 하셔도, 응모는 한번 되십니다. 하지만 50개 질문하시면 50개 답 해 드리겠습니다.)

 

경품 내용:

12월 26일 경품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우리 시니어 블로거님들중에 2019년에 새롭게 떠오른 홍홍홍님께서,

Fly with Moxie 5주년 기념으로 싸이트 로고가 들어간 Veuve Clicquot 샴페인 한병을 경품으로 후원해 주셨습니다.  5주년에 샴페인이 있으니까 진짜 생일 분위기 납니다!! 

한명: BRUT Veuve Clicquot 샴페인 

음료, 음식, 알코올, 유리병, 병, 알코올 음료, 와인병, 포도주, 샴페인, 증류주

미국내에 계신 분께 UPS로 배송이 가능하기에, 실제 받으실 분의 이름과 주소가 필요하겠습니다.

저번에 홍콩에 The Wing 일등석 라운지에 샴페인바에서 마셔봤어요. (이번에 EVA에서 마신것은 같은것인데 Rose 였고요. – 분홍색) 맛있습니다. 

응모하시는 분들께 행운이 있기를 바라고, 경품 지원해주신 홍홍홍님 감사합니다. 🙂

—————————————————————————————–

Fly with Moxie 5주년 이벤트 경품을 공개합니다.

한명: World of Hyatt Point 25,000 Point

야외, 하늘, 밤, 물, 스카이라인, 마천루, 도시 풍경, 수도권, 타워, 대도시, 건물, 빛, 시티, 다리, 강

하얏 25K포인트의 가치는 벌써 여러분들 잘 아실거예요. 매년 싸이트 생일때마다 몇년간 해 오고있는 여러분들께서 제일 좋아하시는 경품입니다. 작년에 당첨되신 @관제탑 님께서 부모님께 효도하시면서 아래 글을 남겨주셨어요. 올해도 역시 또 25,000포인트 내놓겠습니다.

막시님 따라하기 – 이벤트에서 받은 포인트로 효도합니다. 부산 파크하얏 예약

 

한명: Hilton Honors 50,000 Point

야외, 하늘, 나무, 해변, 타워 블록, 낮시간, 상업용 건물, 시티, 마천루, 콘도미니움, 수도권, 건물, 지상, 파노라마

작년 기록을 보니까 당첨되신 @늘푸르게 님께 3만포인트를 보내드렸네요. 올해는 5주년이라서 5만으로 올렸습니다. (그렇다고 내년에 6만이 되는 그런 룰은 없습니다.)

힐튼 포인트의 가치가 워낙에 안좋다고 하지만, 5만포인트면 꽤 좋은데 가실수 있어요. 이번에 맘먹고 한번 올려서 내 놔봤습니다.

 

한명: Skyroam Solis Lite Wifi Hotspot 1개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디자인

저를 포함한 회원 여러분들께서 해외여행시에 잘 사용하시고 계신 Wifi Hotspot입니다.

요즘엔 여러가지 버전이 나오는데, 2017년 3주년 생일 이벤트때 받으신 @포조동 님께서 Solis Lite 이 좋다고 하셔서 이것으로 정했습니다.

 

다섯명: Target $50 Gift Cards

개, 동물, 크리스마스, 장난감

$50짜리 기프트 카드를 다섯분께 드립니다.

5주년이라서 다섯이라는 숫자에 좀 신경을 썼습니다. 여러분들 아마존을 너무 많이 이용하시는것 같아서, 저는 타겟으로 하기로 했어요.

 

이렇게 모두 여덟명의 운 좋으신 회원분들께 위의 경품이 전달되겠습니다.

추첨방법은 작년에 했던 각 조를 구성해서 하는 방법을 택할까 하는데, 역시 응모자 숫자에 따라서 추후에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Fly with Moxie 5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 내용과 간단한 싸이트의 업데이트 내용이였습니다.

많은 여러분들의 응모를 기다리겠습니다. 솔직히 어떤 질문들 하실까 겁부터 납니다만, 열심히 답을 드려보겠습니다. ㅋ

이벤트 참가를 계기로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도 모두 환영합니다. 기존에 회원이셨는데,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들께서는 로그인 화면에서 Lost Password 기능을 이용하셔서 비밀번호 리셋하시고 들어오시면 로그인 되실거예요.

즐거운 성탄절과 연말 보내시고, 응모하시는 댓글에서 만나요~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56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포인트조아
12/24/2019 2:49 am

Oh my!오주년을 축하축하합니다1)제일 좋았던 여행지는.?2)한달 현지인처럼 살고싶은곳?3)특정음식을 먹기위해 여행한다?4)포인트와 hard cash, 뭐가 더 아까운지?5)밀리언 포인트를 가질수있다면 어디걸로 받으실래요?상품에 눈이 어두워서 급질문모드! ㅋㅋ

2XAlex
12/24/2019 3:27 am

1.이 글을 보는 순간 휴대폰 통화를 가장 오래한 사람은? 2.일요일 아침입니다. 제일 먼저 하는 일은? 3.세단어를 사용하여 자신을 설명한다면? 4. 삶에서 당황스러웠던 순간은? 5.막시님의 장점 5가지와 단점 5가지?

포조동
12/24/2019 12:33 pm

5주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블로거 조인, 잘 부탁드립니다. 매번 질문이나 많이하는 저를 블로거로…ㅋㅋ 열심히 다니면서 열심히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니는건 잘 다닙니다)
AMA 질문
1. 다음 일등석 발권은 어디가 될까요?
2. 제일 타보고 싶은 일등석은요?
3. 왜 그렇게 내 사랑, marriott을 미워하나요? ㅋㅋㅋㅋ
4. 2020년도 새해소망은요?
5. 플막 해외번개는 또 가능할까요? ㅋㅋㅋ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고, 2020 새해에는 더 좋은 일들만 많이 생기길 바랍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내년에는 다들 더 좋은, 많은 여행하면서 만나뵙기를~

기돌
12/24/2019 7:10 pm

벌써 5주년인가요? 2020년 FLYwithMOXIE 사이트에 많은 변화가 예상이 되는데요 막시님이 원하셨던 방향으로 쭈욱 잘 운영되기를 바랍니다.
막시님한테 질문하라구요? ㅋㅋㅋ

1. 맥도날드 이벤트는 계속 진행되고 있나요?
2. 막시님의 엄청난 활동량의 원천은 어디서 올까요. 음식? 술? 타고난 몸? 아니면 약? ㅋㅋㅋ
3. 조기 은퇴를 계획 하고 계시나요? 아니면 다닐수만 있다면 회사가 나가라고 할때까지 일한다?
4. 1년 출장을 통한 대략적인 숙박일수는?
5. 라이프타임 최고등급 엘리트 티어 중에 막시님이 노리시는 호텔이나 항공사 프로그램은?

이번에는 한번 상품 당첨 노려봅니다!!!

포조동남
12/24/2019 7:39 pm

안녕하세요.
이벤트 있을때만 글을 올리는 포조동남입니다. *^^*
우선 Fly with Moxie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1. 이때까지 가본 음식점중 제일 맛있어다고 생각되는곳은 어디인가요?
2. 지금까지 가본 호텔중 제일 좋았던 곳은?
3. 지금까지 가본 호텔중 다시는 안가고 싶은 호텔은?
4. 살면서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는것은 무엇인가요?
5. 쉬는날 뭐 하면서 놀아요?

이상 5가지 질문입니다.

홍홍홍
12/24/2019 11:52 pm

5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포조동님과 onething님 시니어블로거 조인 축하드려요 멋진글들 기대하겠습니다~~~
이제 막시님께 질문이요
1. 나이가 어떻게 되시나요? ㅋㅋㅋㅋㅋ 농담이구요
나의 “최애” 여행지
2. 버킷리스트에 담겨있는 여행지는요
3. RTW 는 언제부터 준비하는게 제일 좋은가요
4. 막시님의 개인여행은 100% 포인트만 사용하시나요?
5. 여행계획 하실때 목적지를 정하는 제일 첫번째 조건은요?

돈니조아
12/25/2019 11:23 am

안녕하십니까 막시님 ㅋㅋ 언제나 인스타로
블로그전에 막시님 뭐하시는지 잘보고 있습니다
사생팬은 아니지만 막시님 가신 곳 따라 돌아다니면서
시행착오를 줄여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 막시님 나름 많은 소소한 일들이 있었던 걸로 기억됩니다
올한해 마무리잘하시고 내년에도 친절하고 깔끔한
설명 기다리겠습니다
많은 분들 생각이 비슷하신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한 질문 거의 다 포함이네요 ㅋㅋ
질문 들어갑니다
1. 내년 생일 계획은 무엇이신지요?
2. 사모님과 하신 여행중 가장 좋았던 여행은 무엇이신지요?
3. 애틀랜타 가서 연락해도 되나요?
4. 어렸을적 비행기에 관련된 특별한 에피소드가 있나요? 비행기를 타야 행복하다는게 인상적이라서요
5. 사모님께서 이 블로그 하시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JOY
JOY
12/26/2019 2:06 pm

5주년 기념을 축하드려요오랫동안 참석을 못하였는데 그동안 블로그도 너무 업그레이드 되있어 첨엔 어리버리했네요.^^많은 시간과 노력으로 공들여 해놓으셨네요수고 많이 하셨어요.1.마일을 모으게 된 동기는?2.추천하고 싶은 여행지?3.마일을 모르는분들께 꼭 알려주고싶은것?4.여행을 자주 가시는데 와이프분께서 싫어하시지 않는지?5.여행하려면 꼭 알아야만 사항?

naya
12/26/2019 8:37 pm

5주년 축하드려요! 저의 질문은… 1.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와 이유2. 배워보고 싶은것3. 한식이 전혀 없는곳에 가서 한두달 여행 할수 있으신지4. 10년전으로 돌아가면 하고싶은일5. 요리는 잘 하시는지.. 자신있게 만들수 있는 요리는?

아니
12/27/2019 3:20 am

작년에도 제작년에도 연말 이벤트에서는 운이 따르지 않았었지만 올해도 또 도전! 합니다 ㅋㅋ1. 현재 핸드폰 배경화면 사진은 무엇인가요?2. 내년에는 항공사는 어디에 우선을 두고 올인하실 건가요?3. 이어지는 질문ㅋㅋ 입니다. 내년에 호텔은 어디에 우선을 두고 티어를 노리시고 올인하실건가요?4. 저도 항공 티어 어디에 몰빵할지 추천을 좀 해주세요 ㅋㅋ (이거는 근데 질문인정이 되나요?) 그럼 4번 질문 다시하면요, 내년에 계획된 휴가(출장말고 휴가요!) 중 가장 멀리 가시는 게 어디세요?5. 내년에 가지는 못하지만 꼭 가고싶은 여행지는 그럼 어디인가요? 늘 – 꾸준히 발전하는 FM 언제나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니
12/28/2019 1:19 am
Reply to  MOXIE

4번… 저 쏘캘이자나요 이제… 여기서도 정말 UA가 최선인가요? ㅠㅠㅠㅠ 알라스카, UA 델타 다 적당…히 다니는 것 같아요. 뉴왁의 UA같은 강력한 에어라인 하나가 있지는 않은 것 같은데 제가 이 동네 공항을 제대로 이해한건지 몰겠어요 ㅎㅎ. 2020년도 화이팅이세요!

늘푸르게
12/27/2019 4:51 am

새로 조인하신 블로거님들 환영합니다. 홍홍홍님 경품 기부(?) 훌륭하십니다. ㅎㅎ막시님 5주년 축하드리고요. 사이트 업그레이드 하시느라 돈과 시간 많이 사용하셨는데 그만큼 더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1. 2020년에도 RTW 하십니까? 2. 아프리카 여행 계획은? 3. 러시아 기차 여행 계획은 없으십니까? 4. 막시 사이트 회원 수는 얼마나 됩니까? 5. 올해 유투브 채널이 붐이던데, 채널 오픈 계획은 있으십니끼?

아니
12/28/2019 1:18 am
Reply to  MOXIE

4번과 5번을 보니 아하! 하는 신박한 질문이셨어요! 2천명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짝짝짝 ㅋㅋㅋ 근데 대댓글 해도 되는거 맞나요? ㅋㅋ

nanoom
12/27/2019 9:10 am

안녕하세요.. 5년 축하드립니다~~이벤트참여 처음이네요^^1. 지인들의 부탁중에 요런 부탁은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라는거 하나 있으시면? 2. 학교다닐때 어떤과목을 좋아하시고 잘하셨는지요? 3. 사람들을 만나면서 오앳동안 친분을 유지할수있는 비법(?)은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4. 비행기 타면서 혹시 무서웠던적은 없으신가요? 5. 타지 말아야 할 비행기 기종이 뭐가 있을까요?

철밥통
12/28/2019 10:00 am

5주년 축하드립니다. 여행 후기를 전문으로 하는 블로그와 게시판이라는 점에서 저도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제 여행추억도 다른분들과 나누며 저도 제 개인 기록을 저를 위해 남길 수 있어서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5가지 질문을 드리자면,
1. 아틀란타에서 가장 좋아하시는 한식집은 어디신가요?
2. 호주에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있다면 추천하고 싶으신 것 있으신가요?
3. 2020년 4월 이후 대한 항공 발권과 관련 계획이나 추천사항 있으신가요?
4. 하시는 일(업종)은 무엇이신가요? (워낙 출장을 많이 다니셔서 ㅎㅎ)
5. 비행기 이착륙중 (특히 착륙) 급하게 화장실 신호가 오면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개인적으로 bladder가 한번 터질뻔 한적이 있어서요 ㅎㅎ)

망고빙수
12/29/2019 6:28 pm

안녕하세요 막시님~~!!
우여곡절끝에 덧글을 또 쓰게 되었습니다.
서울모임에서 뵈어서인지 덜 어색하네요^^;;
플막 5주년 축하드리고 질문들어갑니다^^

1. 지금까지 다녀보신 호텔 프라퍼티중 어디가 젤 좋으셨는지요? 과거에는 맘에 안들었지만 지금 더 자주 가시는 곳이 있으시다면 그것도 궁금하네요
2. 저는 하얏빠순이라 LA 파크하얏 오픈하면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번개 모임 추진해주실수 있으세요?
(완전 제입장만 생각한 질문입니다 ㅎㅎ)
3. 제일 만족스러웠던 퍼스트와 비즈니스 항공사는 어디인가요?
4. 샌안토니오 가보고 싶은데 그랜드하얏트와 리젠시중 어디가 더좋을까요?
5. 플막 한국모임 자주 열어주실꺼죠?

글도안쓰는 유령회원이지만 회원님들의 정성스런글 잘 읽어보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저도 글 쓸께요.
올해에 회원님들 몇분 뵙게되어 너무 반가웠고 감사했습니다.
플막5주년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회원님들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chang hoon lee
12/29/2019 11:44 pm

막시님, 덕분에 블로그에서 여행에 대해서 많은것 배워갑니다. 5주년 축하드리고 이벤트에 참가할수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질문 드립니다.

1) 이번 1월달에 제가 Las Vegas로 놀러가는데 여기만큼은 꼭 가야하는 음식점/놀거리!
2) 사진들이 항상 깨끗하고 이뻐서 보는이로 하여금 꼭 놀러가고 싶은 사진들을 잘 찍으시는데,
여행가실때 디카/DSLR로 찍으시는지 아니면 핸드폰으로 찍으시는지..? 핸드폰으로 찍으시면 혹시 모드는 어떻게 두고 찍으십니까?
3) 여행 가시기전에 사전조사를 어느정도 하시고 가십니까? 대략 기간과, 자료는 어디에서 찾으시는지
4) 비행기에서 마셔보셨던 술중에 제일 비싼 술/ 제일 맛있었던 술은?
5) 이 이벤트를 여시면서 혹시 받고싶으셨던 질문이 있으십니까? 그에 대한 대답도 부탁드립니다!

여행도 몸이 건강해야 잘 즐길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정보나눔 감사드립니다!

씨제
12/30/2019 10:00 am

Fly with Moxie 5주년을 추카드립니다
이벤트 생각을 하면서.. 점점 나이가 들면서 모르는것에 대한 질문없이 그냥 살아가고 있었던게 아닌가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그래도 플막을 통해 듣고 배우고 도움을 받으면서 막시님이 계셔서 든든하고 감사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고 복마니 누리시고 홧팅하세요!!

쭈욱 읽어보니 막시님에대해 몰랐던 것들이 많았네요..
식샤 좋아하시니까.. 그럼 질문드릴께요 ^^
1 여행중에 시켰는데 정말 못먹겠던 다는나라 음식
2 모든게 투고가 가능하다면 가장 먼저 오더할 음식
3 여기가면 무리해서라도 마니 먹는다?
4 가장 비싼돈을 주고 먹은 음식
5 같이 맛난거 먹고픈 이상형의 연예인? ㅋㅋ

chesapeake
12/30/2019 2:15 pm

5주년 축하드려요. 많은 글을 쓰진 않았지만 그래도 좋은 정보 많이 얻을수 있어서 제가 사랑하는 싸이트중에 하나랍니다. 앞으로도 더 활성화되길 바래요.
1) 그동안 맛집들 추천을 많이 해 주셨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 맛집은 어디인가요? 2) 가장 좋았던 호텔은 어디였나요? 3) 알라스카를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지라 하셨는데 크루즈와 그냥 인랜드 투어중 어느것을 더 추천하시나요? 4) 가지고 계신 카드들의 total annual fee가 얼마인가요? 5)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관제탑
12/30/2019 8:36 pm

안녕하세요 막시님,
싸이트 생일 5주년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싸이트 정말 멋지고 나날이 발전하시는것 같아서 이곳의 일원으로서 행복합니다.
저도 몇가지 질문을 해 볼까요? ^^
1. 막시님 항공탑승후기를 보면 항상 술이 빠지지 않는데요. 실제 주량은 어느정도 되시나요? 땅에서 드시는 주량과 하늘에서 드시는 주량이 다른가요?
2. 여행 참 많이 다니시는데, 다니시면서 여행지에서 만났던 사람들과의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는 어떤게 있나요?
3. 비행도 많이 하시는데, 기억에 남는 비행기에서 생겼던 에피소드는 어떤게 있나요?
4. 어디선가 본 기억이 있는데, 다른 블로그들보다 이곳이 심심하다고 하는 얘기들이 있었거든요? 그것에 대한 막시님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5. 신문사, 방송사에서 막시님과 싸이트 취재를 하자고 한다면 응하시겠나요?
이상입니다.
다시한번 5주년 축하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이곳에 오시는 모든 플막회원님들도 복 많이 받고 건강하세요.
저는 막시님께서 도와주셔서 새로운 세상을 접한자로서 플막의 영원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wanderlust
12/30/2019 8:43 pm

막시님!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연말 따뜻하게 잘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2020년에도 행복한 여행 많이 하시고 후기 기대하겠습니다(__)

제 질문은요..
1. (특히 장거리 여행시) 비행기에서 주로 뭐 하시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2. 여행 외의 취미가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여행 자주하시는데 그 외의 여가 시간은 있으신가요.ㅎㅎㅎ
3. 여행시 막시님만의 꼭 챙겨야 하는 잇템이나 알면 좋은 꿀팁 같은게 있으시면 공유부탁드려요.
4. 최근 본 영화중에 재밌었던 영화 추천해주세요. (전 기생충 너무 재밌게봤어요ㅎㅎ)
5. 뉴욕에 최애 맛집 알려주세요!

wanderlust
01/01/2020 9:23 am
Reply to  MOXIE

취미 페이지는 처음봤는데…솔찍히 쪼금 놀랐어요ㄷㄷㄷ 요리에 골프에 러닝에 밴드까지.. 재능많으신거 완전 부럽습니다ㅋㅋㅋㅋ 새해에는 저도 자극받아서 좀 부지런히 이것저것 배워봐야 할것같네요.

추천해주신 에미레이츠 비즈니스로 두바이 경유해서 인도 잘 무사히 다녀왔어용. 생에 첫 출장, 첫 비자, 첫 비즈니스 탑승이었는데…비행기에서 누워서 가니까 세상편하더라구요ㅠㅠㅠ. 마일 게임 시작한지 얼마 안되긴 했는데 분발해야겠습니다. 그리고 밑에 댓글 쭉 읽어봤는데 막시님 버킷리스트에 인도가 있네요?? 게시판에 짧게 후기 남길게요!

일단모아
01/01/2020 12:33 pm

앗! 여행 중이었다가 어제 돌아와서 응모기간을 놓쳤네요. ㅎㅎ 하지만 오늘 5주년을 맞은 Fly with Moxie 블로그의 번창을 위해서 댓글 남깁니다.
아직 제대로 된 멋진 마일 여행을 해보지는 못했지만 지난 한해도 자세한 정보와 따뜻하게 나눠주신 정 너무 감사했고요, 올 2020년에는 더더욱 발전하는 Fly With Moxie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