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therwhile wrote a new post
-
-
또 숨은 보석을 채굴하셨네요. 정련만 하면 되겠습니다.^^ 제가 초치는게 아니구요. United로 하와이를 찾으셔야 할텐데요. Partner사 푸는 X코드는 없습니다 ㅠ XN만 죄다 풀려요. 제가 작년에 체이스유나이티드를 킵했습니다. 저보다 더 열의가 있으시니 분명 찾으실겁니다. 저는 이거 보니 한국동남아 OZ구간이 궁금해 졌어요. 비즈까지 가능하면? 오호라~ !!
-
저도 그렇게 생각을 했는데요, 간간히 x로 풀리는 티켓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우리가 모르는 다른 award ticket상의 코드가 존재하는걸까요? 제가 보니깐 풀리는 award ticket의 종류를 보니 최저가 (United x or xn이 아닐수도?)로 구성되어 있어서 저도 사실 공부를 더 해봐야 될 듯 하네요~! 아무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희소식은… 제가 발권을 위해서 몇번 돌려보니깐 티켓이 분명히 있어요! 하와이 왔다갔다 하는 것이… 문제는 제가 그 시간이 안되는게 문제지만 ㅠ,ㅠ;
-
ICN-BKK OZ노선을 알아봤는데요.. 이콘 35k이고 비즈는 50k였습니다.
에어캐나다에서는 이콘 25k이고 비즈는 45k 입니다. 마성비가 더 안좋은 것으로 나옵니;;
한일노선도 터키항공에서는 동남아 노선이랑 똑같은 마일차감이고요.
에어캐나다에서는 이콘 8k이고 비즈는 20k였습니다.
ANA도 살펴봤는데요.. 일반석이 75k이고 비즈는 119.5k였습니;;
터키항공은 같은 지역내에서 이동할 때 이용하거나 터키항공 탈때 말고는 그렇게 마성비가 좋아 보이진 않는 듯 보입니;;
-
-
-
otherwhile wrote a new post
-
bigpicture wrote a new post
-
재미있는 내용의 발권놀이입니다.
최근에 아틀란타 환승 델타 수하물 정책이 바뀌어서 상당히 좋을것으로 기대가 됩니다.원글에서 몇가지 수정이 필요한곳들이 있는데요. 알라스카 항공 마일은 3년의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BA에서 어워드 항공권은 355일전에 열릴거구요. AA가 331일에 열릴거구요.
그리고 맨 아래에 알라스카 검색스샷에 수수료 옆에 의자표시가 있는것 있잖아요? 그거 Mixed Cabin 발권이 될때 그 표시가 붙어있는것을 발권시 생각하셔야 할거예요. AMS-PHL-DFW 구간에 PHL-DFW 구간이 이코노미석인데 앞구간 비즈석과 붙어서 저렇게 나오더라구요. 여전히 좋은 티켓입니다.
아, 그리고 BKK-DFW AA비지니스 스샷에 빨간 글씨로 “The class of service you searched may not be available on one or more flights” 이렇게 나오면, 다음 단계에서 에러나지 않던가요? 이게 AA 마일로 JAL 일등석 발권할때 계속 이런 이유로 발권이 마지막에 안되더라구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네 ATL가 요즘 핫합니다~
알래스카 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이 저도 있다고 알고 있었는데 없다고 해서 찾아보니, term에 없는게 맞더라구요. 대신 inactivity 2년이라, 로그인은 꼭 해줘야 한다고 합니다.
“Mileage Plan miles do not have an expiration date and may remain in an active account indefinitely…. “mixed cabin 매의 눈으로 보셨군요.^^ 맞습니다. <대서양구간만 비즈>고, 미국내선은 이콘 맞습니다
아 저 스샷 붉은 글씨는, <오버나이트 플라이트 워닝 표시>이구요. 일단 실험/놀이/연습이라는 거죠^^ 실발권전문가신 moxie은 따라갈수 없죠 ㅋ
-
-
-
-
아니 wrote a new post
-
아니 wrote a new post
-
otherwhile wrote a new post
-
bigpicture wrote a new post
-
-
otherwhile wrote a new post
-
-
뿌우님이 프로필 사진을 변경했습니다
-
늘푸르게 wrote a new post
-
제 호텔 기준중 룸/조식/수영장 중 2개나 점수가 떨어지네요. 요즘 힐튼 조식이 정말 ㅠ 너무 합니다. 그래도 호텔조식인데 말이죠?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했을거 같아요~ 사진너무 멋집니다. 계신데서 데스틴은 꽤 멀거 같은데요. 그래도 가신다니 데스틴이 좋은거겠죠^^ 저도 다녀온지 벌써 6년은 되어 갑니다. 아무쪼록 후기 감사드립니다.
-
데스틴은 6시간 걸리더라고요. 저희 동네에서 바다 보려면 어딜가도 5시간 이상이라 데스틴 많이들 가시더라고요. 저는 아멕스 카드 때문에 앞으로 주구장창 힐튼만 가야할 것 같은데, 조식 잘 주는 곳을 찾아야겠습니다. ㅎㅎ
-
-
-
해변가 앞에 위치와 수영장이 상당하네요. 오래된 호텔은 그.. 해변가 냄새를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저번에 다녀왔던 빌라노비치 하얏플레이스 리뷰 빨리 완성해 볼게요. 그 호텔은 해변가 호텔인데도 만든지 2년이 채 안되어서 완전 신선했거든요.
바다를 보니까 또 가고 싶습니다. ㅋ -
-
-
늘푸르게 wrote a new post
-
아 갑자기 늘푸르게님 글을 보니까, 플막이 여행블로그 였지? 라는 리마인드가 되었어요 ㅋㅋ 저도 2012년 월드컵 4강전을 브라질에서 직관한 기억이 납니다.(언제적인지ㅠ) 이번에도 기적이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후기 감사드려요.
-
-
-
멋지네요. 여기를 저번에 리뷰 써놓은 이후로 한번도 못가봤습니다.
유명한 선수들 직접 보니 너무 좋네요. 저는 저번에 샬럿에서 하는 PGA에 다녀왔는데, 그때 이런 후기를 하나 쓸까 하다가… 바빠져서 못했는데, 한번 써볼까봐요. 유명한 선수들 따라다녔거든요.
아이들 기억에도 좋게 남을듯 합니다.-
-
-
그날 다양한 유니폼 입고 오더라고요. 이럴줄 알았음 저희도 당당히 입고 갔을 것인데…
레알마드리드, 토트넘, 리버풀, 대한민국 대표팀, 심지어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유니폼도 봤습니다.
-
-
-
-
-
된장찌개님이 프로필 사진을 변경했습니다
-
bigpicture wrote a new post
-
저는 왠만해서는 호텔 룸에 큰 기대를 안하는 편입니다.
좋은 호텔도 가보고 싸구려 호텔도 가보는데 큰 의미 없는 것 같아요.
그런데 주변 경관은 저희 집에서는 볼 수 없는 곳들이기 때문에 여행 가면 그게 그렇게 좋더라고요.이 호텔은 주변 환경 플러스 음식도 맛있다고 하시니 충분히 갈만한데요? ㅎㅎ
-
-
bigpicture wrote a new post
-
-
-
역시 하와이라 그런가 무난한 호텔도 좋아보이네요. ㅎㅎ
저 경찰들… 여행지가서 티켓 끊으면 정말 속 쓰릴 듯 합니다.
타지에서 과속할 일은 별로 없지만, 저렇게 애매한 속도면 운 없으면 걸리겠네요.
-
-
bigpicture wrote a new post
-
-
-
오 빅아일랜드 후기는 오랫만에 보는 것 같아요. 저희 가족의 남은 1 아일랜드이면서도 주변에서 너무 강추를 해서 위시리스트에 있거든요- 여러 옵션들을 잘 비교해주셔서 맘먹고 갈때 선택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
승킴 wrote a new post
-
늘푸르게 wrote a new post
-
저도 올해 $200 쓰러 어딘가 가려고 했는데, 여기 못가봤는데 좋네요. 주차가 문제이긴 한데… 길건너 Lenox에 Overnight 주차하면 토잉 당할까요???
수영장이 소금물이라니… 좋습니다. (저는 지난주에 St. Augustine에 다녀왔는데요. 거기 해변도 상당히 좋더라구요. 조만간 여행기 올라오겠습니다. ㅋ) -
-
-
-
승킴 wrote a new post
-
개인적으로 중동 여행을 생각을 못해봐서, 이렇게 후기를 보면 굉장히 이국적입니다. 귀한 후기 감사하구요. 식당 제안을 주셨는데, 메뉴나 가격대도 같이 알려주실수 있나요? 한국사람들은 이런거 좋아한다 정도요? 대충 중동음식 hummus, cus cus, zappati 정도는 감이 오는데요.
-
열심히 써보려고 합니다. 하하
각 식당별로 추천 메뉴는 적어놨어요.ASMA 같은 경우,
추천 메뉴 정도 주문하면 어른 3명 정도 먹는 정도 양이고 약 100USD 정도 나왔어요.
아무래도 택스나 팁이 없다보니 상대적으로 싸게 느껴지네요.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asmarestaurant/al hallab 같은경우 호무스, 샐러드(타불라, 파투시 맛있습니다.), 램찹, 시쉬타욱, 정도 추천드리고 어른 2인 먹으면 70USD 정도 나와요.
https://www.instagram.com/alhallabuae/마지막으로 와피 고메는 가서 보시고 맛나보이는걸로 골라드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시간마다 나오는 아랍식 디저트가 달라서요.
-
-
-
승킴 wrote a new post
- Load More Posts
와.. 발권후기 감사합니다. 나중에 하와이 갈 때 터키항공을 이용해볼까 고려하고 있었는데 너무 유익한 정보였습니다! 동반자 마일발권은 전화를 해야되는군요;;